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허벌라이프 알로에겔을 꼭 먹어야하는 이유?! 허벌알로에겔효능.알로에겔효과

허벌라이프 알로에겔을 꼭 먹어야하는 이유?!

허벌알로에겔효능.알로에겔효과

 

 

곧 다가오는 여름휴가 !!

짧은 핫팬츠나 비키니 몸매 만들기 위해 다이어트 많이 하실텐데요 ㅋㅋㅋ

저도 여름준비로 다이어트를 할려고 검색하다가

미경코치님을 알게 되어서 2개월전부터 준비를 했거등요 !!

 

저는 전신다이어트를 하고파서 시작했는데

일단 노출이 되는 부분은 팔뚝과 허벅지인데

좀더 빨리 허벅지 살빠지는방법으로 상담을 받았고

허벅지살빠지는방법으로 허벌알로에겔효과가 좋다고 추천을 받아서

한달프로그램으로 시작을 하게 되었죠~ㅎㅎ

 

2개월만에 9kg감량하고

허벅지 초슬림해졌어요!!!!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고 하는데

그만큼 안전한 성형도 다이어트죠!!!!

요즘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가 열풍이라는~~ㅋㅋ

입소문을 듣고 저도 시작을 한건데

허벌다이어트 효과 보고 잘했다고 생각해요^^

코치님이 카톡으로 관리도 잘 해주셔서 다이어트 성공할수 있었고요

 

다이어트는 몇번 해봤는데 좀처럼 허벅지살빠지긴는 힘들었는데

허벌알로에겔효과가 그렇게 좋다고 해서

알로에겔가격 부담은 좀 있었지만 지금 안빼면 안될것같아서

질렀어요 ㅎㅎㅎㅎ

 

순간 허벌라이프다이어트 가격 갈등은 했지만

코치님 믿고 , 잘 했죠^^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로 2개월하고 총 9키로 감량했는데요

제가 스스로 느끼기에는 10키로 이상 뺀것같은 느낌이예요!

왜냐면 사이즈가 팍팍 줄어가지고

옷입을때 무진장 가볍게 느껴지고 눈바디로도 슬림슬림 해졌거든요ㅎㅎ

 

친구들이 지금 난리도 아니예요 ㅋㅋㅋ

 

몸무게 줄었지 사이즈 줄었지~

지금은 요요없이 유지도 완벽하게 하고 있으니까

저한테 허벌라이프 다이어트가 딱 맞는것 같다니깐요 ^^

 

 

 

 

공복에 일어나자 마자 먹는 허벌알로에겔!!

넘나맛나맛나~요

알로에가 신이주신 마지막 선물이라는 말이 있더라구요

허벌라이프 알로에겔효과가 왜 좋은가 했더니

알로에겔1통에 224% 고농축으로 함유 되어 있고

원액으로 먹으면 2잔마신 효과가 있을만큼 찐~~해여

물에 타서 먹어도 좋긴한데 저는 원액으로 공복에 호록~~~~!!

 

 

다이어트를 할려면 칼로리 신경써야 하고

식단조절해야하는데 제가 귀차니즘이라 다 챙겨먹긴 힘든데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는 칼로리 조절이 너무나 쉽고 간편해요.

굶지않고 맛있는 단백질 쉐이크를 먹으면서

살빼기가 가능하거든요 ㅎㅎㅎ

 

여지껏 맛난거 먹었으니 다이어트 기간만큼은 먹고 싶은거 멀리해야하는데

그게 조금은 힘들긴했어요

그런데 그것도 잠시!!!

제가 조절하는 만큼 살이 빠지고 사이즈가 줄어드니깐

음식욕심이 나는 시기도 지나가더라는~~~

 

 

 

한달프로그램으로 상담받아서 시작하고

알로에겔은 더 추가해서 넉넉하게 먹었어요

조금씩 주문해서 먹은게 한달에 알로에겔 한박스 되더라구요 ㅎㅎㅎㅎ

 

진짜 맘먹고 다이어트 할려고 하니깐

의지약한 저도 작심하고 다이어트 성공했어요~

살잘빼주는 코치님이 알려주는대로

공복에 알로에겔 , 식사대용으로 단백질쉐이크, 물대용으로 허벌티

중간중간에 알맹이까지 먹으니

정말 내몸에 놀라운 변화가 생겼어요!!!

 

 

 

체지방분해되는 허벌티는 하루에 3리터 이상!!!

일반식 먹은후에는 좀더 진하게 허벌티 타마셨더니

살찌지 않는것같고 입맛조절이 되니 징짜 군것질 안하게 되더라구요^^

 

처음 다이어트 상담받을때 긴가민가 정말 다이어트효과 있나?

알로에겔효과 볼수 있을까?

알로에겔가격 비싼데 먹지말까?

고민고민 많이 했거든요!!!

근데요

어차피 다이어트 할려고 투자하기로 맘먹었는데

코치님 말대고 빨리 단기간다이어트 할려면

알로에겔효과를 보는게 좋지않겠냐고 하셔서

코치님이 신뢰가 가서 시작한건데

이렇게 살빼고 날씬쟁이로 만들어 주셔서

코치님이 더없이 감사한거 있죠??

 

살잘빼주는 코치님의 노하우많으셔서 저도 정말 다이어트 하는기간동안

도움을 너무 많이 받았어요!!!

 

제가 2개월에 9키로 감량하니까

친구가 관심있어서 소개 2명 해줬는데 특별한 선물을 해주셔서

너무나 놀랍고 저 허벌라이프로 유지식 계속계속 할꺼예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