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허벌라이프 제대로 관리받기/ 허벌라이프다이어트방법


허벌라이프 제대로 관리받기/ 허벌라이프다이어트방법

날씨 넘나 덥네요~

대프리카에서 여름나기 쉽지않죠??ㅎㅎㅎ

대구사람은 그냥 그러려니 한다는...ㅋㅋ

여름인데 다이어트관심 많으실텐데요~

저도 요즘 식단조절과 약간의 운동을 병행해서

허벌라이프쉐이크로 다이어트를 했어요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를 아침식사대용으로 먹구요

점심에는 일반식을 하는데

저염식으로 닭가슴살과 노드레싱 샐러드를 먹어요~

허벌티는 하루 3리터 이상!!!

개인차가 있으니 허벌티는 더 많이 마셔주시면 좋아요^^

물을 어떻게 2리터나 마셔??

하시지만 저 역시 처음에 물 많이 못마셨어요

그런데 허벌티는 마시기가 넘나 좋아요^^

조금씩 자주 마시도록 하면 물먹는 습관도 생기구요!!!

허벌티는 살빼주는물로 유명하죠?

허벌티효과는 체지방분해, 입맛조절, 식욕조절, 노폐물배출이 쉬워서

사이즈 줄임에 넘나 좋은 효과가 있어영^_^

 

 

 

#바디체크
#동생옷

허벌라이프 트레이닝복 넘 이쁨
#홍콩 행사때 판매했는데 살걸~~
#결정장애 ㅠ


동생이랑 사이즈가 같아서 넘나좋네
살빠지니까 옷입기가 이래 조타
만족할 몸매가 되기위해 홧팅~


#허벌라이프쉐이크 먹으면서 #식단관리 하니깐 번거롭지않네

이제는 굶어서 빼는 다이어트보다는
필요한 영양 섭취하고 건강하게 살빼는것이 대세예요~~

#혼다이어트는 그만!✋
개인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코치와 함께 다이어트 해요~

#허벌라이프관리 받고 싶으신분  #카톡상담 으로 받아요!!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와 허벌티를 많이 마셔주니까

다이어트 중에도 피부가 너무 좋아진거 있죠??

반짝반짝 하네요 ㅋㅋㅋㅋㅋ

 

다이어트라고 하면 체중 숫자만 생각하시는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방법은

체지방위주 다이어트이기때문에 사이즈가 줄어요!!!!

사이즈 줄임으로 체중감량효과를 더 크게 볼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요즘 핫태요~

제품효과 좋은 거 많이들 알고 계셔서 문의도 많네요 ㅎㅎ

 

혼자 하는 다이어트는 작심삼실로 포기하기 쉽지만

6년차 다이어트코치 관리받으면서 같이 해요!!!!!!

 

금액부담갖지 마시고 편하게 문의주세요^^

개인에 맞게 프로그램 짜드리고 관리까지 해드려요!!

인생몸무게 도전해보아요~^^

 

친절상담 카카오톡 ecoslim

 

 

 

 




#한달다이어트 #단백질쉐이크 #주부다이어트 #여름몸매 #여름휴가 #경북맘 #대구맘 #대프리카 #허벌다이어트 #몸스타그램 #바디스타그램 #바디체크 #허벌라이프코치 #살잘빼주는코치 #허벌효과 #대구다이어트 #30대주부 #인친
#다이어트 #한달5키로빼기 #유지어터 #허벌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