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대구만촌동 점핑운동_만촌동점핑운동가격_점핑다이어트_점핑운동효과

 

대구만촌동 점핑운동_만촌동점핑운동가격_점핑다이어트_점핑운동효과

 

우와~날씨가 오ㅐ이리 더운고예요??

대프리카 헉헉 거리네요 !!!

더운 여름날 덥다고 축 처져있는거 아니시져??ㅎㅎㅎ

 

더운날 냉방병 조심조심 하시구요^^

만촌동 이마트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순환운동, 점핑운동하는곳 소개드려요^^

 

 

말랑말랑한 트램폴린 위에서 균형잡는 동작!!!!

옛날 봉봉에서 뛰어놀던 생각나실거예요 ㅎㅎㅎ

하지만

이건 운동입니다

놀이처럼 붕붕 뛰는게 아니라 운동이 되도록 자세잡아서

코어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한번에!!!!!!!!!


 

헬스 운동과 다르게 만촌동점핑운동

그룹운동으로 하고 있어요^^

씬나는 음악과 함께 운동같이 하는 파트너가 있으니

운동이요? 지루할 틈 없어요 ㅎㅎㅎ

30분운동이지만 1시간 이상 운동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처음해보신분들도 충분히 하실수 있어요~

코치님들이 자세 잡아주시니깐 걱정안하셔도 되세요~

 

 

 

만촌동 점핑하는곳 허브앤바디핏에서는

운동후 단백질쉐이크 제공이 되요~

 

운동후 근육손실이나 운동효과업업 시켜주고

포만감까지 책임지는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허벌티 제공까지

우와~~~~

일단 오시기만 하세요^^

다이어트 , 운동 두마리 토끼를 잡을수 있는곳

만촌동 허브앤바디핏입니당 우핫~!!!!

 

 

만촌이마트 본관주차장 건너편에

만촌동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 보여요~~

복주막창 바로 옆 건물 3층이구요^^

메트로팔레스단지에서 오기쉬워요

 

 

 

<만촌동점핑 운동시간>

오전 9시30분 / 10시30분

오후 6시 / 7시30분/ 9시

 

 

 

<만촌동점핑운동가격>

1개월 15만원

횟권 30회 2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