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주부도 다이어트 성공할수 있어요?허벌라이프 다이어트만 했어요~

 

주부도 다이어트 성공할수 있어요?허벌라이프 다이어트만 했어요~

 

 

 

30대후반 주부예요!!!

요즘 한창 몸만든다고 복근운동과 식단조절을 하고 있는데요~

점점 뱃살이 줄어들고 옆구리잘록 ? ㅋㅋ

해지고 있어요 크크킄

역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는 체지방빼주니깐

사이즈가 확 줄어요^^

 



#눈바디
#대프리카 의 아침 #덥다그램
매미소리가 더 크게 들리는 무더운 여름

공복에 #바디체크
요며칠 #복근운동 중!!
어제밤 #플랭크 #사이드플랭크 #윗몸일으키기 로 배땡김 크크
탄력있는 몸을 만들려면 노력없인 안되겠지?
#팔뚝살빼기 #옆구리살빼기 운동도 해야겠다

오로지 #허벌라이프다이어트 로 살뺐어요
6년째 매일먹지만 #단백질쉐이크 는 넘나 맛나요 냠냠 #식단조절 하기도 편하고~
#굶는다이어트 요 ? 그런거 못해요

실제 몸이 가벼워지는걸 느껴보세요!




 

더 늦기전에 인생몸무게 도전✌
허벌다이어트는 코치와 상담받은후 구매하시길 권해요~^^


상담문의는 카톡주세요

ecoslim

 

 

식사대용으로 꼭 먹는 허벌단백질쉐이크!!!

아침에는 무조건 요 허벌쉐이크 먹어욤!!

그리고 맨몸운동과 유산소 운동으로 점핑운동하는데.

운동이 참 쉽지 않네요~

그래도 식단조절은 허벌라이프 쉐이크가 있으니

칼로리 조절이 쉬워ㅎㅎㅎㅎ

 

 

허벌티는 하루에 3리터 이상 마실려고 하구요!

허벌티는 꼬옥!!!먹어줘야 해요

허벌티효과는 체지방분해, 노폐물배출, 입맛조절 등등

다이어트할때는 수분보충 정말 중요해요

평소에 물 마시기 힘들었는데

살빠지는물 허벌티 마시면서

피부도 좋아지고 물마시는 습관도 생겨서 참 좋네요~~

다이어트는 늘 하고 있어야 하지유!!!

 

상담문의는 카톡주세요

ecoslim

 

 

오늘 점심식단은요`~~

저염식 다이어트식단입니다^^

 

허벌단백질쉐이크 한잔과 함께 저염식!!!

삶은흰자, 파프리카, 고구마, 두부, 닭가슴살,샐러리

드레싱은 안하구요!!!!

 

몸이 점점 가벼워지는걸 느끼고 있는요즘

다이어트는 식단조절이 필수!!!!!

 

 

 

#일상 #홈트 #몸스타그램 #30대다이어트 #5키로감량 #직장인다이어트 #뱃살빼기 #주부그램 #좋아요 #비포애프터 #다이어트효과 #허벌라이프 #허벌효과 #살잘빼주는코치  #경북맘 #여름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