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

허벌라이프 먹는방법

허벌라이프 먹는방법

 

 

 

 

 

허벌라이프 먹는방법 잘 지켜서

6주만에 5키로 감량했어요~!!

 

 

체형 전체가 다 슬림해져서 만족만족하고 있답니다^_^

 

 

특히 고민이었던 뱃살이랑 등살이 다 빠졌어요~

체지방이 빠지다보니까

사이즈가 훅 줄은거 있죠?ㅋㅋㅋ

날씬한 몸매가 되었어요 ~

허벌라이프 먹는방법 정말 제대로 지켜보심 효과대박!!!

 

 

 

 

 

 

고등학교때까지는 나름 봐줄만 했는데요 ~

대학교 들어가면서 과친구들과 어울리며 술을 접하고

몸이 정말 많이 망가져버렸어요 ㅠ

 

다이어트 키워드 알아보다가

허벌라이프다이어트를 봤구요~

허벌라이프 먹는방법 쉽다고 하길래 시작해볼려고

코치언니와 상담을 받았어요~

 

제대로 효과볼려면

허벌라이프먹는방법 잘 지키면 된다네요?ㅎㅎㅎ

 

살빼주는 코치와 카톡관리 받으면 더 잘되겠지요?^^

 

 

 

 

 

 

 

식사대용으로 먹는 단백질쉐이크가 있는데

저 이거 너무 맛있더라구요..

초코맛이랑, 쿠키맛을 섞어서 먹었더니

짱 맛있고 배도 불러요~

단백질파우더를 추가로 넣으니까

더 든든하고 배불러서 뭑 먹지 못하겠어요 ㅋㅋ

 

칼로리 낮으니 부담도 없고요..^^

 

 

 

 

그 중에 제가 젤 좋아라하는 알로에겔..ㅋㅋ

 

하체가 통통해서 고민이었는데

하체살도 슬림하게 해줘서 대박완소제품이예요~♡

 

 

몸무게 물론 빠졌지만 더 좋은건 사이즈줄었다는거!!!!!

체지방이 빠진다는거 어떤건지 못 느꼈는데요~

이번에 허벌라이프먹는방법 제대로 하면서

몸이 보여주는것같아요 ㅎㅎㅎ

 

 

허벌라이프 먹는법 저한테 맞게 알려주시니

안 빠질수 없죠 ~!!

살빠지는 노하우많으셔서 다이어트코치언니가 너무 감사해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덕분에

반바지도 입게 되었네요~!!

역시 살을 빼야하는거네요 ㅋㅋ

 

두달다이어트로

총 9kg성공~!!!

 

성형할 필요가 없어요~~

기냥 살빼세요 ㅋㅋㅋ

 

살만 빼면 더 이상 말이 필요없지말입니다.

 

저 처럼 뭘 하나 제대로 못하는 사람은

코치의 관리가 절실해요....

 

물론 코치님께서 잘 이끌어주시지만..

본인이 얼마나 마음먹느냐가 더 중요하다는걸 알았어요★

 

허벌라이프 정품 제대로 먹는법 !!

정말 해보세요~

 

인생이 달라질걸요??ㅍ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