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

허벅지살빼는 최고의방법

허벅지살빼는 최고의방법

 

 

 

 

 

 

 

허벅지살빼는 최고의방법 도대체 어떻게 허벅지살뺄까요?ㅠㅠ

정말 하체살땜에 스트레스 받았던 사람이예요 ㅜ

 

스피닝도 해봤는데 ..

저는 안 맞는것 같더라구요 ㅠ

운동만으로는 너무 힘들었어요 ^^;;

 

 

 

 

 

 

 

 

 

허벅지살때문에 바지를 못입는 나란 여자..

가릴려고 치마만 입던 여자 ㅠㅠ

 

 

허벅지살빼는 방법 찾다가

운동없이도 허벅지살빼는방법이 있어서요..

 

식단관리만으로 허벅지살빼면서

다이어트도 할수 있다는 후기글을 봤어요..!!

딱~~이거다....

싶었죠

 

 

 

 

 

 

 

 

 

 

코치님에게 관리받으면서 카톡으로 많은 얘기를 나누었네요~!

 

하체프로그램으로 60만원대로 추천받았어요^^

 

 

아침과 저녁에는 단백질쉐이크를 먹었어요..

점심은 그냥 먹던대로  잡곡밥에 쌀은 안 넣구요.

야채쌈위주로 해서 먹었어요.

 

쉐이크는 쿠키앤크림맛과 초코맛이 제일 맛있어요 ㅎㅎ

 

반반씩 섞어서 먹기도 하구요 ^ ^

 

 

 

 

 

 

 

 

 

 

뱃살빼기에 좋은 방법중에 허벌티는 최고의 제품이예요`!

다이어트할때 수분보충 정말 중요한데

허벌티가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요 ㅎㅎ

 

수분보충이 잘 되니까 피부까지 좋아지구요 ㅎㅎㅎ

 

허벌티는 체지방분해, 식욕억제도 해줘용^^

허벌티에는 체지방분해도 된다고  해요..

 

그래서 허벌다이어트하면

사이즈가 줄어든다는 거라는군여...

 

 

 

 

 

 

 

 

 

하체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 알로에겔효과!!★

 

단백질쉐이크와 함께 먹었을때

그 효과가 더 높아진다고 하더라구요..

물에 타서 먹어도 좋지만 ...

저는 찐~~하게 알로에겔원액으로

홀짝홀짝 먹었어요 ^^

 

알로에겔마시니깐 좀더 빨리 감량이 되는듯했어요.

허벅지살빼는방법에 대박이예요~!!

코치언니가 알로에겔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사이즈도 더 빨리 줄어여..

 

망고맛알로에겔 징짜 맛있어요 !!

체중보다 사이즈를 줄일수 있다는게

허벌다이어트의 큰 장점이 아닐까해요

 

 

한달동안 운동없이 허벅지살빼는 최고의방법!

체중은 7키로나 감량됐어요.

 

코치언니가 허벌라이프 먹는방법 잘 알려주셨구요.

한달감량식한후 그 다음달은 유지식으로

하루에 한번 쉐이크 먹고 허벌티로 수분보충하면서도

조금씩 사이즈 줄어가는걸 느낄수 있고

보여지니까 너~~무 좋아요!!!

 

상담받아보고 시작해보시면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