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

단백질쉐이크 가격#허벌라이프정품

단백질쉐이크 가격#허벌라이프정품

 

 

이번 다이어트는 밥대신 단백질쉐이크를 먹으면서

다욧할수 있는 허벌라이프정품 추천받아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제가 평소에 아침을 잘 거르는 편이구요.

야식을 무쟈게 좋아해여...ㅠㅠ

아침에 바쁘니까 안 먹게 되고 사실 귀찮기도 해요 힝~ㅜ

 

친구가 허벌라이프 소갤해줬는데

이름은 들어봤는데 첨해보는거네요

저는 단순하게 좀 덜 먹고 운동하면 되겠거니 했는데요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가 효과좋다고 해서

친구말 믿고 해보기로 했네요 ㅎㅎㅎㅎ

 

 

 

 

 

저는 허벌라이프가 살만 빼주는건지 알았는데

살뺀후 요요없이 유지도 할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허벌라이프 관리잘해주는 코치님과 상담했구요

건강하게 살뺄수 있다고 하더군요~^^

 

허벌라이프 제품은 노폐물을 빼주고 체지방분해효과도 있다고 해서

사이즈가 줄어든다는 효과!!!

 

다이어트라고 하면 체중줄이는건데

코치님의 올바른다이어트효과...

체지방빼기!!!!!!

 

참 힘들게 했는데도 먹으면 다시 돌아오는

고무줄같은 몸무게 ㅠㅠㅠㅠ

 

 

 

 

]

 

 

 

처음 단백질쉐이크 먹을때는 믹서기에 돌려서 먹기도 했는데

이제는 바쁘면 젓가락으로 휘~~저어 먹네요 ㅎㅎㅎ

 

그래도 맛있던데요?^^

 

처음 쉐이크 먹을때 어찌나 맛있던지..뚜껑 열면 향이 정말 좋아요..

밥을 굶다가 쉐이크를 먹으니까 점심에 좀 덜 먹게 되는것 같기도 해요.

 

아침밥 굶으니까 점심시간만 기다려지고

군것질도 찾게 되었는데요

아침쉐이크로 먹은후 든든해서 좋더라구요~

 

허벌티를 자주자주 마셔주다 보니 금방 화장실소식이 오더라구요.

 

앉아서 일하는 사무직이라 변비가 있었거든요!!!

 

정말 화장실다녀오면 몸이 가벼워지는 기분~!

바지가 커진것같아효~~!!

흐흐흐.....

 

코치님이 허벌티는 꼭 많이 마셔야 된다고 하셨어요~!

그 이유 알겠네요 ㅎㅎㅎ

허벌티 많이 마실수록 살이 잘 빠지더라구요.

 

 

 

 

 

 

 

.

살이 빠지니까 더 빨리 빠졌으면 하는 욕심이 생겼어요

 

뱃살이랑 팔뚝살 더 빨리 빼고 싶어졌거든요.

다이어트 욕심은 끝도 없네요

 

허벌라이프정품 코치님께 추천 받은 제품.

팔뚝, 뱃살 좀더 빨리빼는 방법 !!!

알로에겔 추천도 해주셨어요

 

체지방이 뭉쳐있는 팔뚝 , 허벅지를 풀어준다는...

알로에겔효과!!!!!

 

알로에겔을 먹은후 신기하게도 딴딴한 팔뚝이

부드러워진거예요..

말랑말랑해졌어요 ㅎㅎ

 

살이 말랑하면 잘 빠진다는데..ㅋㅋ

기대감 폭발.~!!

알로에겔 잘 찾아먹었어요

 

 

 

 

 

 

 

 

알로에겔 진짜 대박.ㅎㅎ

아침밥대신에 허벌라이프 쉐이크를 먹은건데.

먹으라는거 잘 챙겨 먹은것 뿐인데

살이 빠지니까 대만족이네요 >0<

 

 

저는 운동은 거의 못했어요.

코치님이 그냥 알려주는대로 지켜서 먹었어요.

주말에 잘 지켜지지는 않았지만 ㅋㅋㅋ

그래도 잘 지켜먹었어요...

 

허벌라이프 한달다이어트로

총 6키로 감량했어요 ㅎㅎㅎㅎㅎ

 

먹기만 했는데 살빠지는 다이어트 대박대박!!!!

단백질쉐이크가격 코치님과 상담받아보시고

허벌라이프정품 강추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