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

단백질쉐이크 솔직한 후기

단백질쉐이크 솔직한 후기

 

 

 

수많은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실패했지만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는 성공이었네요

솔직한 후기를 남겨볼까해요..

 

 

 

 

 

 

큰 욕심안내고 5키로 뺐는데요..

사이즈가 이래 줄어들지 몰랐어요 ㅎㅎ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로 살빼고

자신감도 생기고 옷욕심도 많아졌네요.

아~~이 자신감 ㅠㅠ

 

살쪘다고 생각안하고 살았는데

약간 통통하다고 생각했는데

체지방측정했는데 체지방이 엄청 많더라구요 ㅠㅠ

 

희한하게 옷사이즈가 안 맞으니까 스트레스 받더라구요 ㅠㅠ

 

살뺄려고 곤약도 먹고 원푸드다이어트, 덴마크다이어트,,꽤

많이 했는데요.

돈도 많이 쓴것같아요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한다고 월급나온걸로

허벌라이프정품 코치한테 상담받고 시작했어요.

 

 

 

 

 

 

 

 

꼼꼼하게 상담받고 진짜 성공하겠다고 하면서 스타투~!!

코치님을 잘 만나서 친절하고 꼼꼼하셔서 다행이예요!!!

 

 

빠른배송으로 기분좋게 시작했어요~!!

사은품도 많이 주셔서 감동이었어요..

 

허벌라이프쉐이크 먹는방법도 자세하세 설명되어 있네요.

 

 

 

 

 

아침과 저녁에 단백질쉐이크 먹고

점심은 회사구내식당에서 먹어요. .

아침은 늦잠 때문에 못먹고 다녔는데

쉐이크먹으니까 편하고 든든하더라구요 ㅎㅎ

점심에 음식욕심도 줄어서 좋아요 ~

 

 

 

 

 

 

아침을 꼭 먹어야 살을 뺄수 있다는 말에 100%공감~!!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는 코치언니가 관리해주니까

결심잘하고 감량도 잘 되는것같아요^^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하면서 젤 많이 먹었던

허벌티예요^^

살빠지는차로 유명한 허벌라이프 허브차~

향이 정말 좋더라구요.

따뜻한 물에 허벌티를 타서 마시면 상큼한 향이 나서

물이 자꾸만 먹게 되네요.

 

허벌티가 식욕억제효과가 있어서 입맛 확실하게 잡아줘요

그렇게 좋아하던 콜라도 안먹고

 

물마시니깐 변비도 개선이 되고 피부가 촉촉!!

특히 사이즈가 정말 많이 줄었어요..

 

 

 

 

 

추천해준 알로에겔,듀오 진짜 대박효과네요~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준다는 프롤레사듀오는

쉐이크먹을때 같이 타서 먹구요.

 

알로에겔은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먹는데..

징짜 맛있어요 ㅎㅎㅎ

 

뭉쳐있는 체지방을 풀어주면서 사이즈가 줄기 시작하거든요 ~

 

왜 알로에겔이 좋다고 하는지

알겠네요~ 그러니 안 먹을수 없지요 ㅎㅎㅎㅎ

 

 

완소 알로에겔망고 ♡

 

 

 

 

 

 

 

 

 

코치언니가 지속적으로 카톡으로 관리해주니까

허벌티 안 먹을수 없겠죠 ㅎㅎㅎ

의지약한 제가 한거면 다 성공할수 있지 않을까요/??ㅎㅎㅎ

 

다가오는 봄

쇼핑할때는 스트레스 절대 없어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이제라도 했던게 저는 영광이예요~!!

 

5키로 빠졌을뿐인데 이렇게 많은 변화가 생기다니요~~!!

 

유지도 잘하고 있답니다..

다이어트로 스트레스 받는분이 계신다면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적극 추천드려요!!!!

 

굶는다이어트 힘들어요~

 

건강한 다이어트로 꼭 성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