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성공후기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성공후기

 

 

 

 

다이어트를 많이 해서 요요온 상태인데 ㅠ

그냥 있으면 정말 못뺄것 같아요...

저...진짜 ㅠ 살빼고 싶었거든요..

돈도 많이 들어서 ....ㅠ

먹는 스트레스를 하니까 정말 힘들었어요~

포기할려다가 정말로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를 알게되었고

성공후기까지 쓰게 되었어요 ~~!!^^

 

 

 

 

 

 

살빼고 나니 이쁜 옷도 입고..

당당하게 거울샷 찍을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이래서 살은 빼는건가봐요 ㅋㅋㅋ

 

모든게 달라보인다는^^

 

 

 

 

 

 

 

 

마지막 다이어트 결심을 하고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시작할때 꼼꼼하게 체크하면서

검색도 했구요

허벌라이프코치언니의 관리받으면

더 잘 빠질것같아 ..

신중하게 검색했다니깐요 ㅋㅋㅋㅋ

 

 

카톡으로 상담을 빠르게 받았구요.

친절하게 답도 해주셔서 부담없이 편하게 상담받았네요 ㅋㅋ

저의 상태를 꼼꼼하게 체크해주시고.

저한테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셨어요^^

 

 

 

 

 

 

 

 

밥대신 먹는 쉐이크 징짜 맛있어요.

왜 이제 알았나 싶어요 ㅠㅠ

얼마나 돈을 섰는데..

이제는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로 성공까지 해서 짱 좋아요!!

 

 

 

 

 

 

상담하고 바로 다음날 제품도착~!

빨리 다이어트하고 싶어서 그날 저녁부터 먹었어요

다이어트하는 거라 선식처럼 생각했는데

의외로 맛있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맛있는데 살빼기가 되는게 ,,,

포만감도 짱 좋구요!!

 

저녁에 단백질쉐이크먹으니 배도 안고프고

일단 아침에 몸이 넘 가볍더라구요 ㅎㅎㅎ

 

다이어트 어려운게 아니네요..ㅋㅋ

 

 

 

 

 

 

 

알로에겔은 정말 맛있어서

하루 3번 공복에 먹으라는데 수시로 먹었어요!

하체, 팔뚝 사이즈가 줄어들더라구요!

 

뭉쳐있는 근육 체지방을 풀어주는 허벌알로에겔...

 

알로에먹고 제품을 먹으면

흡수가 잘되서 효과가 극대화된다고 하더라구요.

 

 

 

 

 

 

쉐이크, 허벌티, 알로에겔을 계속 먹으니

변비 해결되어서 징짜 좋더라구요 ㅎㅎ

진짜 마지막다이어트를 단백질쉐이크를 만난게 행운인것같아요!

지속적인 관리 넘흐 감사해요~!

코치언니가 알려주는 방법따라 먹어주니까 진짜 빨리 효과를 봤어요

 

무조건 코치언니만 믿고 따라줬어요^_^

 

역시 관리받으니 정말 효과짱이군요..

두달다이어트로 10kg감량성공....

 

사이즈 66반에서 55사이즈 거뜬하게 입어요~

 

저처럼 다이어트로 고생하시는 분들 ..

요요현상으로 너무 힘든분들

단백질쉐이크로 언니한테 꽌리도 받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