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

알로에겔 제대로먹기

알로에겔 제대로 먹기

 

 

 

다이어트하는데 하체살은 왜 안빠질까요?

하체살 어떻게 하면 빠지나요?

 

서 있는 직업이라 하체가 잘 붓는 편이예요 ㅠ

살이 찌면 하체가 찌는것같아 무지 고민인 저....

 

하체살빼기에 좋은 알로에겔을 알게 됐어요.

 

알로에겔 제대로 먹기만 하면 하체슬림해진다고 하더라구요

 

허벅지안쪽살 정리할 방법으로

허벌알로에겔을 시작했어요.

 

알로에겔먹는법 제대로 해볼려구요

 

 

 

 

 

 

 

 

저는 이거 처음이라서 알로에겔만 먹으면

하체살 뺄수 있을지 알았거든요.

 

그래도 코치님과 상담받고 시작할려고

카톡상담을 조심스럽게 했어요~!!^^

 

인터넷에 알로에겔후기보면 다들 알로에겔효과를 보더라구요.

 

하체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추천받았어요.

 

먹는방법도 자세하게 알려주시고

카톡으로 관리까지 해주신다니 믿고 시작했어요.

 

알로에겔제대로먹기 했더니

하체가 진짜 슬림해진더 있죠??

 

 

 

 

 

 

 

알로에겔먹는걸로 하체살이 빠지는건 아니구요.

잘 알고 시작하셔야 할것같아요~

 

기본적인 식단조절이 필요한데요~

 

식사대용으로 먹는 단백질쉐이크를 함께 했어요

 

다이어트할때 칼로리조절이 필요한데

음식으로 이것저것 따져가며 챙겨먹는게 쉽지않은데요

단백질쉐이크가 있으니 쉽더라구요..

 

그냥 물에 타서 먹기만 하면 되니깐

너무 간편했어요

 

체지방을 빼주고 근육을 채워주는 다이어트방법!!!

최고예요~

 

알로에겔제대로먹기로 하고 단백질식사도 열심히했어요

 

 

 

 

 

단백질식단을 하면서 체지방을 좀더 빼주는방법은

허브차였어요~

 

다이어트할때 필수라는 수분보충이...

허벌티로 대체할수 있으니~

최고의 구성이네요^^

 

함께 주신 녹색물통 사람들이 꽤 알아보더라구요.

 

저희 직원한테도 소개시켜줬는뎅 ㅎㅎㅎ

허브차 마시기 너무 좋아요

 

향도 좋고 이상하게 과자가 덜 당기더라구요.

식욕조절효과가 있다는게 맞는것같았어요.

 

허벌티랑 같이 섞어서 마시는 엔알지티라는것도 있는데요

다이어트할께 활력도 함께주고

식탐조절 효과도 빠르다네요?

같이 섞어서 마셨어요

 

 

 

 

 

 

 

 

하체살빼는데 알로에겔이 왜 그렇게 말하는지 .

 

코치언니가 알로에겔효과 뭉친근육과 체지방풀어주는 역할하는걸

제대로 알게 되면서

열심히 제대로 먹을수 밖에 없었어요.

 

 

사이즈줄여주는데 가속화시켜준대요

 

 

그랬더니 하체살이 정리된듯 슬림해진거 있지요?

 

 

 

 

 

 

알로에겔 하루에 5번은 먹은것같아요

망고맛이 너무 맛있어서..

그냥 주스라 생각하고

살빠지는 쥬스라 생각하고 아낌없이 먹었어요 ㅎ

 

어차피 살빼기로하고 투자한거

효과만 볼수 있다면....

 

코치님의 노하우 덕분에 하체살 제대로 뺐죠..

 

알로에겔로 하체살빼고싶으시다면

좀더 자세한 상담 받아보세요^^

 

 

 

 

다이어트 알고나면 어렵지않은것같아요~ㅎㅎㅎ

 

통통한 하체탈출~!!

 

 

 

 

 

 

 

 

 

 

 

 

 

 

 

 

 

 

 

 

'리얼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어트식단 효과좋아요?  (0) 2016.05.11
허벌라이프 정품확인 추천  (0) 2016.05.02
★출산후 허벌라이프정품추천★  (0) 2016.04.29
허벌라이프 먹는방법  (0) 2016.04.29
알로에겔다이어트 :)  (0) 2016.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