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

다이어트식단 효과좋아요?

다이어트식단 효과좋아요?

 

 

 

 

돌아오는 여름때문에 봄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항상 살과의 전쟁이라며

떠들었지만

막상 저의 행동은 그렇지 못하더라구요 ㅠㅠ

다이어트식단 효과좋다고 해서

알아보고 시작한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두달다이어트 한 결과

-8키로 감량

굶지도 않았구요

단백질쉐이크로 다이어트식단했어요

효과저아요~진짜!!!

 

무엇보다 슬림해져서 대박 만족하도 있구요!

 

 

 

 

 

굶는다이어트방법도 해봤지만

기운딸리고 ㅠㅠ너무 힘들더라구요

음식보면 환장하니깐 다이어트 정말 안드로메다로~~~ㅠㅠ

 

그렇게 제대로 꾸준히 못하니까 다이어트는 단되더라구요

 

효과좋은 다이어트식단으로

단백질쉐이크 감량후기를 보고

코치님과 문의드리고 시작하게 되었네요

 

 

 

 

평소에 저의 생활패턴들 체크해주시면서 상당도와주셨구요~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도 추천해주셨어요!

바로 주문하고 다음날 택배 빠르게 받았네요 ㅎㅎㅎ

 

허벌라이프먹는방법도 넣어주셔서

천천히 꼼꼼하게 읽어보고

먹기시작해어용!!!

 

 

 

 

 

블로그 보고 전화상담했더니

특별히 선물도 더 챙겨주시네요 ㅍㅎㅎ

 

허벌라이프먹는방법에

아침에 일어나서 뭐 부터 먹는지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서시작하기 좋았어요~^^

 

쉐이크 한잔에 많은 영양이 들어있다고 하니까

몸에 좋고 살도 빼고 참 좋은것같네요~

일단 너무 맛있다는거에 깜놀

 

달다한거 좋아해서 향이 달콤할것 같은

캐러멜맛 추천해주셔서 주문했는데

취향저격~!!!

 

선택잘 했어요 . . . .

 

단백질쉐이크 밥이라고 생각하면서 먹구요

2번 먹으면 감량식이 된다고 하네요

저는 간식으로도 한번 더 먹었어요 ㅎㅎ

먹음 먹을수록 다이어트에 좋대요 ^^

 

허벌라이프 단백질 쉐이크 또 먹어도되나요?

 

먹음 먹을수록 다이어트에 좋대요 ^^

저는 간식으로도 한번 더 먹었어요 ㅎㅎ

 

 

 

 

 

향이 좋은 허벌티를

중간에 수시로 마셔주니까 배도 부르구요

입맛당김을 멀게하니까

저한테는 더더욱 좋더라구요 ㅎㅎ

 

평소 탄산음료나 간식을 자주 접하게 되서

다이어트가 잘 안 되었거든요.

 

 

허벌티먹는방법 알려주셨는데

따뜻한물에 허벌티 타서 마시면

일반 생수먹는것보다

훨씬 수분섭취가 쉽고

체지방분해가 더 빠르대요

 

다이어트 할때 수분섭취는 필수~!!

허브차가 딱~!!이예요

완소 허벌티♥

 

 

 

 

 

 

코치님이 쉐이크랑 같이 먹으면 흡수가 빠르다고

추천해주신 허벌알로에겔이예요^^

 

알로에겔만 먹어도 살빠지나요?

물어봤는데요

 

기본적으로 단백질쉐이크를함께

먹어야 다이어트 효과를 빠르게 해준다네요~

흡수율도 높이구요...ㅎㅎ

 

무엇보다 위장건강에 좋아서

소화가 잘 안되는분들

알로에겔효과 짱이예요~!!

 

 

지방이 많은 부분까지 잘빼줘서

슬림하게 쏙쏙 빼는데 효과적이예요.

 

 

알로에겔 먹기전에는 살이단단했는데

먹으니까 부드러워지는걸 느끼고

4통먹었는데 추가로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 ㅎㅎㅎ

 

쉐이크랑 먹다가 안먹으니까

큰일날것같은..

살이 더 안빠질것같은....

 

암튼 그랬어요..

 

 

 

 

 

 

단백질다이어트 할때는

굶는다이어트가 아니라 먹으면서 살빼기 하니깐요

피부도 훨씬 좋구요...

다이어트 일기장이 있어서

오늘 내가뭘 먹었는지 체크가 되니까

쓰면서도 반성이 되네요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가 효과좋아요~

 

덕분에 55사이즈 가볍게 입었어요

사이즈가 줄어버리니까

옷욕심이 마구마구 ~~

지름신 강림...

 

 

 

 

왜 다이어트를해야하는지 대박 느끼고 있어요!!ㅎㅎ

 

 

영양가득한 단백질쉐이크를 먹고

수분섭취를 하면서

노폐물을빼내니까 몸이 가볍고 피곤함도 없어졌어요 ^^

 

 

돈 안들이고 굶는 다이어트보다

내 몸을 위해 영양 채우고 불필요한 노폐물 빼주니까

저한테도 좋구요

허벌라이프가격 저렴한 비용일수 있고 아닐수 있어요~

 

저는 처음에 허벌라이프 한달프로그램 39만원대로 시작했구요

중간에 알로에겔이랑 식이섬유등 추가를 했어요~~

 

투자하길 잘했어요^^

저 후회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