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

요요없는 다이어트 추천!

요요없는 다이어트 추천!

 

 

 

 

 

늘 다이어트는 하고 있어요~

늘 요요도 오고 있어요 어흐흑ㅠㅠㅠ

 

 

몸과 마음은 따로놀고 있으니..

다이어트 맘처럼 잘 안되요ㅜ

 

요요없는 다이어트 식단 추천알아보다가

허벌다이어트를 접하게 되었어요

코치언니하네 카톡상담을 먼저 받꾸요~

 

 

 

 

 

처음 시작할때 체중이 65kg였거든요.

 

한달다이어트로 7kg성공

 

요요걱정???

저는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하고 유지도 했는데요

요요는 전혀 없었어요 !!!

 

요요없는 다이어트 추천!!!할께요

 

 

 

 

요요없이 다이어트 하는방법~!!

코치님과 단백질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했어요!

 

허벌라이프 쉐이크를 먹는건데요

 

다이어트를 위해서라면

밥대신 단백질쉐이크를 2번 먹어요.

 

밥먹는건 한끼만 했어요

 

제대로 살빼고 싶어서 한끼 식사도 신경많이 썼네요

나름., ㅎㅎㅎ

 

사람들이 허벌다이어트 많이 하고 있긴 하던데.,

저도 허벌효과보고 싶더라구용~

 

 

 

 

 

 

 

색이 너무 이쁜 딸기맛쉐이크믹스 ^0^

 

아침에 일어나서 먹는거 알로에겔이랑

바로 쉐이크단백질 먹어요

 

체지방을 빼고 근육이 채워져서 요요방지가 된다는 파우더...

 

실제 단백질파우더를 함께 먹으니까

배부르고 든든하네요 ㅍㅎㅎㅎ

 

딸기쉐이크에는 블루베리가 제격!!!

 

 

 

 

 

쉐이크 한잔이면 칼로리도 낮고

몸에 필요한 영야전달이 잘되고 흡수가 빨라요

따로 다이어트식단 크게 신경쓸 필요없겠어요.

 

 

 

 

 

단백질쉐이크와 함께 먹는 프롤레사듀오!!

 

 

과체중 성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는 제품이예요

분유맛이 나면서 고소해요

듀얼솔루션인 제품

정말 살이 잘 빠진답니다~

꼬옥~같이 드세요^_^

 

 

 

 

 

 

다이어트에 필수인 수분섭취

 

 

이 아이가 체지방을 분해하고 노폐물 빼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요

허벌티. . .

허벌티 제대로 마시는방법 알면

살빠지기는 물론 피부도 좋아지거든여~

 

허벌티 마시다가 그냥 생수는 못먹겠어요

저 감량식 끝나고

유지할때도 단백질쉐이크랑 허벌티는 꼭 마셨어요^^

 

그래서 그런지 요요도 안오고

감량한 상태를 유지하면서

그래도 사이즈는 조금씩 조금씩 줄어요~

 

먹는만큼 살찌지않구요.

최고최고네요

 

짱짱!

 

 

다이어트할때는 허벌티 꼭!!!필수예요~

 

 

 

 

 

 

 

 

 

단백질쉐이크와 함께 먹으면

다이어트 속도가 빠른 허벌알로에겔이 있어요~

허벌알로에겔효과는 이미 많이들 알고 있더라구요 ㅋㅋ

 

제가 다이어트를 많이 해서

위가 안좋은데요

 

코치님이 알로에겔 먹으면 위장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는 더 좋다고 추천해주셨어요!

 

허벌쉐이크 흡수율도 높여주고

뭉친 근육이나 체지방을 풀어준다고 하니

안 먹을수가 없죠 !!

 

확실하게 허벌효과볼려고

코치님이 추천해주는건 다 구매했어요

첫달이 젤 중요하니까요. .

 

 

오렌지맛이랑, 망고맛 먹었는데

망고맛 알로에겔이 전 괜찮네요 ㅋㅋ

 

알로에겔가격 저렴한건 아니지만..

하는김에 같이 먹었어요~

많이 먹을수록 좋다네요^^

 

 

 

 

 

 

다이어트 어렵지 않더라구요.

제가 해보니까 굶는것도 아니고

단지 건강식품의 도움을 받으면 좀더 쉽게 빨리

살뺄수 있고요.

약이 아니라 식품이니까 안심이 되더라구요 ㅎㅎ

 

 

코치님이 알려주는대로만 잘 지켜서 먹으면

다이어트 까짓거 효과 안 볼수 없겠어요..

 

저도  살빼고보니 그렇더라구요~

 

 

조금만 맘 열어서

상담받아보시구요~^^

더 이뻐지자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