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파타고니아] 파타고니아 원피스 ~불금이니까 레드룩^^

 

 [파타고니아] 파타고니아 원피스 ~불금이니까 레드룩^^

 

 

믿고 입는 브랜드

파타고니아(patagonia)

 

파타고니아 옷 입은지가 10년이 넘은듯!

남편과 한창 등산다닐때 알고 있던 파타고니아!

 

오랫만에 꺼내입어본 레드원피스

 


 

핫해핫해~!!

 

남편이 해외사이트에서 알아서 잘 사주니깐

나는 잘 입어주면 돼 !! ㅎㅎ

울남편 센스 넘침~스타일링까지 해주는 ㅋㅋㅋ

장단점이 있네~

 

파타고니아는 등산복도 있지만

캠핑룩.생활룩으로도 잘 나와서

우리딸도 캠핑룩으로도 잘 입고 있는 브랜드^^

 

 

 

파타고니아의류는 색감과 디자인이 남다르는듯~!

오래입어도 소장가치가 있는 파타고니아^^

우리가족이 너무나도 애정하는 브랜드 ㅋㅋㅋ

 

 

나 브이넥 좋아라 하는데

파타고니아 원피스는 거의 가슴이 훅 파여있음.. 휴~

이 옷은 왤케 심하게 파인겨~~

바느질해서 집어야하나 ??

오늘은 검정색 민소매 입었는데 영~~스타일 안나옴 ㅋㅋ

외쿡언니들은 가능하겠다만은~~ㅎㅎㅎ

 

 

 

이 원피스는 내가 출산하고 남편이 사준 10년된 옷!!

자주 안입고 보관을 잘 해서 인지 새옷같어..

라이사이즈인데 크다 커!!!

그때는 잘 맞다고 입었는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로 살빠지면서 사이즈가 훅 줄어듬

이제는 라지사이즈는 안돼안돼~~!!!

 

허벌라이프 쉐이크 먹고 허벌티 먹고

식단조절하면서 운동도 조금씩 해주니깐

전체적인 라인이 정리되면서

옷 사이즈까지 줄어버림 ㅎㅎㅎ

 

 

 

가만보면 출산하고 육아하면서 체지방이 많았을때는

다 라지사이즈였어.

애 키우면서 편하게 입을려고 ㅎㅎ

 

모든 육아맘들이 다 그럴듯!!!^^

이제는 M사이즈로 사줘요~♥

 

 

요즘 입기에 딱 좋은 데일리룩!!!

 

너무 이쁜데 살찌울수도 없고 ㅍㅎㅎㅎ

몸매라인이 감춰지니깐 아쉽네 ~

 

 

 

요 보라색 원피스도 참 이쁘지?

 

 

 

만촌동운동하는곳/만촌동점핑운동/주부운동/명절다이어트/허벌다이어트/허벌효과

/만촌1동운동하는곳/점핑가격/점핑운동효과/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