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만촌동점핑운동/ 도전다이어트 1등 만촌동다이어트 허브앤바디핏

 

 

만촌동점핑운동/ 도전다이어트 1등 만촌동다이어트 허브앤바디핏

 

 

어제 저희 만촌동점핑 허브앤바디핏에서

도전다이어트 1등과 6등이 나왔어요

짝짝짝짝~~~

 

도전다이어트 5주동안

체중 6키로감량

체지방 - 27%

체지방5키로나 감량성공!!!

  

정말 대단하세요!!!

지난번 월요일 도전다이어트 1등에 이어

수요일 도전다이어트에 또 1등이 나왔네요!!!!

우리 고객님들 징짜 대박이죠?

 


 

도전다이어트1등했다고 과일을 한박스 끙끙 안고 오셨어요!!!

 

 

덕분에 오전반 고객님들과 화기애애하게

나눠 먹었어요1!!

도전다이어트 얘기하느라 정신없이 오전타임이 끝났네요 ㅎㅎㅎ

 

월요일 도전다이어트 또 도전!!!!!

 

만촌동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에서는

점핑운동만 하는것이 아니라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는 도전다이어트대회가 있어요~

 

운동하면서 다이어트 원하시는분이 많으시거든요^_^

 

좋은 타이밍에 도전다이어트대회도

참가하셔서 다이어트 제대로 해보아요!!!

 

확실하게 도와드릴께요!!!!!!!

 

 

카카오톡문의 ecoslim

 

 

 

 

 

만촌동운동/만촌동트램폴린운동/만촌동운동추천/메트로팔레스운동/점핑다이어트가격/점핑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