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롯데시네마 광장점] 수요일 문화의날 킹스맨2 보러왔는데 ㅠ

 

[롯데시네마 광장점] 수요일 문화의날 킹스맨2 보러왔는데 ㅠ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문화의 날이라고 해서

영화관람료가 5,000원으로  할인판매한다고 해요~!

 

킹스맨2 개봉도 해서

우리가족 보러갔는데~~~

 

"18 청소년관람불가"

 

라고 부모가 있어도 애는 못들어간다네요

흑 흑!!

아놔 킹스맨2 무지 보고 싶은데...

 

 


 

영화본다고 미리 버터오징어랑 맥주 한잔 사놨건만 . .

영화는 보지도 못하공 ㅠㅠ

남편이랑 영화관가서 맥주한잔 마시고 그냥 돌아왔네요 ㅎㅎㅎ

 

오랜만에 문화생활 좀 할랬더니 ㅋㅋ

다른영화는 시간대가 안맞아서

나온김에 외식하고 집에 갔어요 ^^

 

킹스맨2는 청소년이 못보니깐 남편과 밤에 따로 와야하나???

ㅎㅎㅎㅎ

 

 

 

영화관에서 팝콘과 콜라는 기본이지만

저는 허벌라이프 허벌티 !!!!

이것만 있음 되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