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만촌이마트부근 맛집] 우동이식당 치즈돈가스 먹었어요^)^

 

 

[만촌이마트부근 맛집] 우동이식당 치즈돈가스 먹었어요^)^

 

 오전운동끝나고 찾아오는 점심시간!!!

오늘 점심은 뭐 먹을까??

돈가스가 확~~땡기네요 ㅎㅎ

 

만촌이마트부근 우동이식당가자!!!

 


 

꺄악~~통통한 치즈돈가스!!!!

보자마자 침샘자극하더군요 ㅎㅎ

넘나 먹음직스러워보이죠?

한번씩 돈가스 먹고싶을땐 먹어줘야지요 크큭!

 

기름진 음식먹을때 허벌라이프 허벌티도 함께^^

다이어트할때, 유지할때 꼭 필요한 노폐물빼주는법

허벌티먹는방법 잘 아신다면 효과제대로 볼수 있어요^_^

살빼주는물로 유명하죠?

허벌티^_^

 

 

치즈돈가스 반 가르는순간

터져나오는 모짜렐라 치즈~~크아~~

 

돈가스는 이렇게 다 잘라서 돈가스소스와 양배추샐러드 밥

다 같이 섞어서 먹음 고소하고 맛있어요

 

예전에 남편과 고속도로 휴게소 갔는데

이렇게 다 비벼서 먹길래 이상하게 생각했거든요??

근데 먹어보면 정~~~말 기가 막혀요 ㅎㅎ

 

혼자 한 접시 뚝딱 다 비움^^

간만에 먹는 치즈돈가스 넘나 맛있었어요

우동이식당 돈가스 소스 직접 만드는것같아요!!!

친정엄마가 해주신 맛이랑 비슷하더라구요^_^

 

처음 우동이식당 왔을때

메뉴가 많이 않았는데 요즘 우동이식당 손님 많더라구요^^

집밥먹는기분이라 찾는분이 많은듯^^

만촌이마트 직원분들도 여기서 식사 많이 하시더라구요~

 

겨울에는 오뎅도 맛있구요~

떡볶이도 맛이고 김치참치볶음밥도 맛있고

음...다 맛있네요 ㅎㅎㅎ

가격도 착해서 더 맘에 들어요^^

사장님이 참 친절하셔요~밥 부족하지 않은지 말도 잘 걸어주시공 ㅎㅎ

우동이식당 자주 이용하겠어요^^

*만촌동점핑운동하는곳 허브앤바디핏 운동시간 변경 되었어요!!!

오전 9시30분/ 10시 30분 변동없구요

저녁 7시 /8시 /9시 로 변동되었으니 우리 고객님들

착오없으시길 바래요~!!!

 

 

가을이라 운동하기도 넘나 좋은 계절이지요?

메트로팔레스부근운동하는곳, 만촌이마트부근 운동하는곳,

트렘폴린운동추천, 만촌동점핑운동 !!!!

 

허브앤바디핏으로 오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