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대구앞산]대구에서 경치좋은곳 앞산 .앞산등산

[대구앞산]대구에서 경치좋은곳 앞산 .앞산등산

#앞산
남편과 #앞산등산 옴
둘이 #허벌라이프단백질쉐이크 가볍게마시고 나와서
10시부터 출발
출발표정은 좋았지만 이내 숨은 가팔라졌고
거친숨소리에 후~후~ 숨고르기하고
#허벌티 마셔가며
첫번째 약수터 도착!

"정상까지 갈래?"
"힘들다고 울지마라"
ㅋㅋㅋ

남편의 물음에 "갈께,가자"라고  말하고는
가파른 오르막길시작ㅋㅋㅋ

예전에 나름 등산다녔다고 그래도 적응하네^^

끝이 보이지않는 계단.한걸음 한걸음 오르다보니 어느새 하늘이보였고
정상에 다 왔을때의 기분! 이 맛에 등산오는거지
둘러서 가니깐 출발하고 #앞산전망대 까지 1시간40분코스!! ㅎㅎ
힘들지만 내몸에는 #보약과같은  등산^^
상쾌하니 좋아~산냄새,흙냄새,바람,날씨,흐려도 한눈에 보이는 #대구 ~모든게 좋다
#앞산전망대 에서 #프로틴바 먹으니 #꿀맛


하산길 허벅지 체지방이 타는것같애


#일상그램 #휴일 #등산 #산행 #트레킹 #대구앞산 #허벌라이프코치 #허벌라이프 #제로그램 #zerogram  #단백질간식 #간식스타그램 #산스타그램 #남편스타그램 #럽스타 #부부 #운동스타그램 #허벅지살빼기
#자연이좋다 #행복하다그램 #여유


조금만 더 가면 앞산전망대
허벌티로 목축임 하고
다시 출발


앞산전망대가는길에
찌짐집이ㅎㅎ
기름냄새가 고소해


간편한 간식

허벌라이프프로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