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긴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으로~만촌동점핑운동 바디핏클럽 핫해!!


 

 긴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으로~만촌동점핑운동 바디핏클럽 핫해!!

 

 

이번 추석명절이 참 길었죠?

다들 잘 보내셨나요?

저도 오랜만에 바디핏클럽오니깐 어색어색 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동안 체력충전도 했고 캠핑도 다녀왔더니

휴일이 후딱 가버렸네요 ㅎㅎㅎ

 

 오전 운동타임이 다가오니깐

하나둘씩 등장하는 고객님들 ㅎㅎㅎ

반갑기도 하고 다들 살쪘다면서 걱정하시는 표정이

교차하더군요 ㅋㅋㅋ

 

 

뭐 문제 있나요?

집 문밖을 나선것만해도 반은 시작한겁니다~

운동하러 왔다는거에 박수를 드립니다 ^_^

 

 

 


 

오전 9시 30분 타임

트램폴린 정원 꽉 찼어요 !!!!

 

오늘부터 다시 시작하겠다는 고객님들과

으쌰으쌰~!! 열운동

트렘폴린운동 팍팍 뛰어봅니다

 

점핑운동효과가 있다는건 다들 아시니깐~

이 시간 만큼은 열심히들 하시네요!!!!

 

 

 

잠시 휴식시간중에도 가만히 서있지않고

발을 동동 몸을 움직이고 계시네요^^

 

 

만촌동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은

그룹운동으로 이루어지고 있어서

지루한 헬스운동과는 다르게 힘들지만 다양한 운동으로

진행되고 있어요1!

 

운동이 쉽지 않지만 함께 같이 하는 파트너들이 있으니

힘들어도 제대로 끝까지 하려는 노력들이 보여요^^

 

오늘부터 식단조절을 다시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다이어트효과도 굳굳!!!!

 

점핑운동효과는

 짧은시간에 많은 칼로리소모가 있어서

좋구요!!다양한 컨텐츠 동작들이 있어서 더 좋아요~

때로운 응용 피트니스로 안무도 가미한 동작들이 있어서

이때만큼은 막 흔들면서 스트레스도 풀곤해요^_^

 

 

 

추석도 지났으니 이제는 살빼고 몸만들일만 남았어요!!!

지금부터 다시 식단조절 , 운동으로

날씬쟁이 되어봐요!!!

 

추석명절이 지나고 점핑문의가 많네요~

좋은계절 좋은 타이밍에 함께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