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우리아이 키성장에는 허벌라이프칼슘 강추!!

 

우리아이 키성장에는 허벌라이프칼슘 강추!!

 

 





#뼈건강
요즘 엄마들 관심사는?
#우리아이키성장
얼마나 자랄수있을까?
주변언니들 보니깐 #성장클리닉 검사도 받더라구요~
예전에 비해 #고칼로리 음식 .불규칙한 생활습관 노출된 우리아이들어른도 마찬가지예요특히 여자아이는 첫월경이 일찍시작해서 엄마들 가슴이 쿵~ 내려앉잖아요ㅜ남자아이 역시 훤칠하게 컸음 하는 바램은 누구나 다 똑같을것같아요^^
#아이성장 에 젤 좋은건 올바른생활습관, #균형잡힌영양소 섭취 라고 봐요
성장판이 닫히기전에 좋은것 많이 먹이고 조금이라도 더 키가크길 바라는 ~
4학년 저희딸은 요즘 뼈건강을 위해서 #칼슘 먹이고있어요


 


 

 

알제품을 못먹는데 학교갈때 물통속에 #허벌티 #칼슘두알 을 넣어서 주거든요ㅋㅋ

"허벌티니깐 마시기전에 흔들어서 마셔"


#허벌칼슘 은 비타민D도 함께 섭취할수있어 칼슘흡수율이 높아요~
물에도 잘 녹고 녹아도 맛이안나니깐 감쪽같이 모름 ㅎㅎ
매일아침 #단백질쉐이크 허벌티에 칼슘은 빠뜨리지 말아야겠어요

 


성장판 닫히기전에 좋은영양 챙겨주고싶은 엄마마음~
나중에 후회할것같아요 ㅎㅎ

 

 

❤제품문의는 카톡 ecoslim


 

 

허벌티랑 칼슘이 녹으니까 요런색깔이 나오네요 ㅎㅎ

보온병에 물 넣어주니까 색이 안보여서 모르는군요 ㅋㅋㅋ

 

물통에 물 많이 넣어주니깐 남겨와서

허벌티 반만 넣어서 가방에 넣어줘요~

자꾸 요령이 생기네요 ㅎㅎㅎ

 

어떻게든 뭐라도 좋은건 먹이고 싶은 마음이니까

아이도 언젠가는 알아주겠지요?

건강하게만 잘 커줬으면 좋겠어요^_^

 

 

아직 애라서 어떤날은 단백질쉐이크 안먹는다고 하는날도 있어요~

그럴땐 아침부터 인상쓰고 억지로 먹일게 아니라

쿨~~하게 그래 오늘은 먹지마!!^^

 

내일은 꼭 먹자~

 

요렇게 다독이면서 단백질쉐이크도 먹이고 있답니다!!!!

우리딸은 허벌라이프 쿠키쉐이크를 좋아라 해요~

 

한번씩 초코맛으로 바꿔주기도 하구요 ^^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와 함께 먹는

지원제품군 알제품들~!

오메가3, 비타민 . 셀유로쓰 등등~~

요즘은 워낙 건강에 민감하잖아요!!

건강할때 건강챙기길 바래요^_^


#대구 #엄마의마음 #우리딸 #딸스타그램 #럽스타 #맘스타그램 #워킹맘 #허벌라이프 #대구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문의 #초딩맴  #뼈에좋은제품 #다이어트 #관절건강 #대구맘 #칼슘 #성장기
#건강스타그램 #단백질섭취 #허벌단백질쉐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