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만촌동운동추천 : 수성구 만촌동점핑운동다이어트 허브앤바디핏

 

만촌동운동추천 : 수성구 만촌동점핑운동다이어트 허브앤바디핏

 

 

#만촌동운동 #만촌동점핑운동 #수성구운동 #트램펄린운동



 

20대 직장인이예요!

 

취직하면서 앉아서 하는 일을 하니깐

살이 점점 붙어서요 ㅠㅠ

다이어트를 할려고 메트로팔레스 부근에

만촌동운동을 검색하다가

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을 알게 되었네요.

 

 

이미 잘 알고 있는 헬스는 해보았구요 ㅠ

헬스등록하고 지루해서 가다가 안가다가 그랬어요 !

제대로 안한거죠 ㅋㅋㅋ

 

이제는 더이상 안되겠다 싶어서

요요없이 다이어트 할려구요^^

허브앤바디핏 점핑운동 블로그 보고 전화해가지고

상담예약을 했어요.

 

 

점핑운동 그냥 재밌을것 같아서요 ^^

방송에서 점핑운동다이어트 보기도 했구요~

집가까이 있으니깐 딱 좋던데요??ㅎㅎ

 

쉬는날 오전에 상담을 받으러 왔는데

오전인데 운동하시는분이 계속 오시더라구요 ~

우와~~혹시나 해서 운동복장하고 왔어요

바로 등록할생각에 ㅋㅋㅋ

 

코치님이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인바디측정도

해주셨어요~바로 1개월등록!!!!

매일와야징~

 

 

트램펄린점핑은 관절에 무리가 없다고 하니깐

재밌게 운동해볼려고해여

 

월화 - 점핑운동,기구운동

수목금 - 점핑운동위주

(운동시간은 30~40분소요)

 

월~금요일까지 운동을 다르게 하니깐

프로그램 좋아요 ^^

 

 

코치님이 말씀하시더라구요

다이어트는 운동만 해서 되는게 아니라

식단조절이 진~~짜로 중요하다며

음음...식단조절 쉽진않겠지만

코치님이 하라는대로 해볼려구요!

생각없이 습관적으로 먹는 군것질 조심해야겠어요~

 

저 허브앤바디핏 다니고

2주만에 매일 운동,식단체크받고

-2kg나 뺐어요

 

1개월에 3~5키로 감량가능하겠다는...

혼자 했다가 안했다가 하는 다이어트는

아무의미없어요

 

< 찾아오시는길 >

 대구 수성구 만촌동 1326-32 3층 허브앤바디핏

먼저 연락하셔서 상담예약 받으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