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대구가볼만한곳추천]방천시장 김광석다시그리기길 .대구골목투어

[대구가볼만한곳추천]방천시장 김광석다시그리기길 .대구골목투어


늦은가을날 휴일오후..
아점을 먹고 딸과함께 외출길 나섰어요
대구핫플레이스로 유명한곳
대구방천시장 김광석거리 갈려구요 ㅎㅎ

김광석거리는 대봉동 수성교 빕스건물 뒷편에 있구요
주차시설이 좀불편해서 차는두고
대중교통으로 버스타고 왔어요^^


방천시장.김광석다시그리기길
내리면 바닥에 김광석길 이라고 표시해두었네요~^^



방천시장 입구들어서니깐
사람들이 꽤 많아요


대구 김광석 다시그리기길에 오면
여기서 꼭 사진찍어주죠^^


깊어가는 가을
가족과 연인 .친구들 모두 나왔나봐요
좁은골목길이 복잡복잡하더라구요 ㅎ


입구부터 우리딸 소품구경하느라
눈이 반짝반짝하네요~
저번에 왔을때 사준거있는데
또 사달래  힝~


추억의 문방구
옛날에 국민학교때 하나쯤은 먹어본
추억의 과자
불량식품이지 ㅋㅋ

옛날어릴적 생각에 몇개담으니
4500원어치 ㅎㅎ

사고싶은건 많았지만 요기까지^^


김광석골목에는
먹거리. 카페가 많은데요~
지나는길에 개조심 이라길래
진짜 개인줄 ㅎㅎㅎ

리얼하다 진짜 ㅋ

유투버 언니가 김광석길에세
슬라임 샀다며
꼭 슬라임사야한다는 딸
2개 골라서 샀어요~

샀는데 돌아보고 지나가니깐
더 사고싶었는지
다른색으로 두개더 사고
젊고이쁜 사장님이 서비스로
두피마사지기 주셨네요 ㅎㅎ

너무 감사해요^-^

입구에 마카롱파는곳 보고는
마카롱도 사야겠단다
마카롱 개당 900원

초코마카롱.애플마카롱 두개구입!!

카페가서 먹쟈~~^^

마카롱 사와서 손에쥐고 사진한컷^^

이제 쉴겸 카페들어왔어요

투썸플레이스 김광석길점

따뜻한 아메리카노
아이스초코

셀카타임^^
추울줄알았는데 생각보다 따뜻하네
역시 대구야~

공쥬가 찍어준 사진
엄마 사진 많이 부탁해 ㅎㅎ

나도 찍어줬어요 ♡

어플사진빨좀 받나?ㅋㅋㅋ

커피한잔
다이어트간식 허벌프로틴바^#^

커피마시는데 밖에서 버스킹공연하는게
보이더라구요~
김광석 노래 메들리로
길가다가 서서 듣는사람들과
카페옆에 그네에 앉아 눈감고
감상하시는 분도
모두가 평화로워보이더군요
저도 잠시 흠뻑 빠져들었어요 ㅎㅎ
너무 조으다~~

공연장에서도 공연하던데
앉아서 듣고 영상도 찍었네요~
남녀불문할것없이 리듬타며
따라부르기도 하더군요

김광석길은 벽화구경만으로도
볼거리가 충분해요
사진들 많이찍지요^^

명랑핫도그가 김광석거리에도
있더라구요 ㅎㅎ유명하다
모짜핫도그 !

마법꽃방

꽃자판기가 신기~~
김광석거리에는 교복대여도 해줍니다
추억의사진 남겨보심이~~~^#

아빠♡은서♡엄마
모두 사랑해~

칠판에 흔적남기기!!


오늘 하루 어땠어?
너^~~무 좋았지요.
칠레있는 남편과 또 올께요^-^

어둑해지기전에 집으로~~


밖에서 군것질 실컷하고는
집에서는 해물토마토파스타와 거봉에이드 ^^

집에 해물이있어서 듬뿍넣고
같이 먹었어요~

대구시티투어버스 운영하는데요
대구근대골목부터
다양한곳 투어할수 있는 시스텡 이예요^^

좋은날 대구오셔서 좋은곳 많이 담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