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대구수성구만촌동맛집] 메트로팔레스 라라코스트 추천

 

[대구수성구만촌동맛집] 메트로팔레스  라라코스트 추천

#대구맛집#파스타맛있는집 #만촌동라라코스트 #지진

 

 

가을이 깊어가네요

날씨까지 추워지니 감기조심하세요^^

 

허벌라이프코치님들과 소그룹미팅이 있던날!

만촌동맛집 메트로팔레스2단지쪽 라라코스트에

오랜만에 왔네요^^

 

낙엽밟으며 걸어왔더니 춥더라구요 이제는 ㅎㅎ

 

 


 

 

한달에 2번은 하는 그룹미팅^^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즐거운시간 ㅎㅎㅎ

고객관리 내용이나 허벌라이프 이야기 등등!!!

시간가는줄 모르네요 ~^^

 

점심메뉴는

세트1번  봉골레파스타. 목살필라프 or 까르보나라, 고르곤졸라

주문하고 하우스샐러드 도 추가~

 

 

 

탄산음료 , 물, 피클은 셀프예요~!!!

 

하우스 샐러드가 먼저 나왔어요

신선한 샐러드 무지 좋아해요

 

 

탄산음료가 무료이지만

저희는 다이어트코치답게

노폐물 배출 , 체지방감소에 좋은

허벌라이프 허벌티를 마시지요 ㅎㅎㅎ

 

예전에는 무료라고 하면

식탐이 있어서 욕심냈는데 지금은 탄산음료 굳이 먹고 싶진 않네요

달다는 생각뿐.

 

 

 

만촌동라라코스트 넓고 깔끔하구~

밖에 낙엽떨어지는것도 보이구!!!

분위기깡패 ㅎㅎ

 

 

주문한게 모두 파스타라 밥이 필요해~

라라코스트 목살 필라프 주문했어요!!

윤기있고 맛나보이는 목살필라프 넘나 맛있어요

목살이니 기름기는 덜 하겠지요?

그래도 좀 기름지다아아아~~~

 

허벌티 벌컥벌컥 마셔야겠음 ㅋ

 

해물토마토파스타!!!

크림파스타보다는 토마토파스타가 젤 좋아요!!

 

매콤함이 더해지는 봉골레 파스타

파스타면이 꼬돌꼬돌해서 식감또한 굿!

 

 

싱싱한 하우스샐러드^^

샐러드는 먹어도먹어도 좋아~

드레싱은 조금만 줬으면 ㅎㅎ

 

라라코스트에서 또 맛나는건

고르곤졸라피자예요 ㅎㅎ

 

만촌동라라코스트에는

화덕에서 바로 구워내는데~

금방나왔을때 꿀에 찍어먹음

와~~~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라라코스트에 오면 고르곤졸라는

꼬옥~~먹어줘야지요

 

 

치킨은 살안쪄요??ㅋㅋㅋ

감튀와 나초를 곁들인 치킨!!!

이제 마지막 ㅍㅎㅎㅎㅎ

 

다이어트코치님 맞나요???

넘나 잘 먹는다는

먹을거 먹고 살빼는 비결 있지요 ㅋㅋㅋ

 

!▼!▼허벌라이프다이어트 친절상담!!!▼!▼!▼

 

 

 

 

음식 다 먹고 커피한잔 마시면서

얘기나는데 바닥에서 흔들림이 느껴지고 ㅠㅠㅠ

어지럼도 느껴지면서

지진온걸 알았어요

포항에서 지진감지 되었는데

이곳 수성구에도 심하게 흔들려서 순간 밖에 나가야하나

어떻게 해야하나 하고 있을떄

멈췄는데 그 뒤에서 계속 흔들리는듯 여진을 느꼈어요

 

아 무서워라~

뉴스보니 포항에 피해가 많던데

더이상 큰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어요1!1

 

지진영향으로 오늘 수능연기 되었다지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