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배기 정보

운동안하고살빼는법#

운동안하고살빼는법#

 

 

 

다이어트라고 하면 운동만 해야하는줄 알았었죠

헬스 하기 싫지만 살빼기위해서 힘들게 억지로 운동으로 살뺐어요

운동으로 살빼고 운동 안하니까 금방 살이 ~~ㅠㅠ

음식조절도 하긴 했는데 운동을 더 열심히 했어요!!!

 

그랬던 제가 운동안하고살빼는법 으로

한달만에 7kg감량을 했어요 !!!

 

 

 

 

살이 찌면 얼굴이 똥그래져서 살이 쪘는지 안쪘는지는 바로 알아볼수 있어요

그렇다고 얼굴살이 잘 빠지지도 않아요 - -;;

운동안하고살빼는법 하고는 브이라인이 된 얼굴때문에

살뺀효과는 더 크게 느껴졌구요!

제가 이렇게 갸름한 얼굴이었나 싶을 정도로 브이라인 생겼어요!!!

 

동글한 얼굴속에 묻혀있던 저의 이목구비들이 다 나타나면서

다이어트로 성형효과를 느껴보긴 첨이예요 ㅎㅎ

 

운동안하고살빼는법은 정말 힘들지 않았구요!

단백질쉐이크를 하면서 운동안하고 살빼기 성공했죠!

 

한달동안 정말 잘해봐야겠다 싶어서 얼마나 빠지는지 ..

진짜 한달 정직하게 단백질쉐이크로 운동안하고 살빼는법 성공!

 

단백질다이어트 한달후 짧은치마도 입게되었어요 ㅎ

 

 

 

 

 

 

 

 

운동안하고살빼는법 시작! ^0^

단백질쉐이크는 첨인데요~꽤 맛있어요!

처음이지만 거부감도 없더라구요

제가 군것질도 좋아하고 과일도 좋아하고 일단 음식이 있으면

다먹을때까지 손이 멈추지 않는 식탐이 세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시작하기 전까지 저를 못믿었는데요

코치언니가 1:1 맞춤관리를 해주신다고 하니

진짜 살빼기 도전하는거예요@

 

 

 

 

 

운동안하고살뺴는법은 어렵지 않구요

그냥 잘 먹으면 되요..단백질쉐이크를요 ㅎㅎㅎ

먹는거 좋아하는분들이라면 모두가 가능한 다이어트방법^^

무조건 집에서만 할수 있는것도 아니예요

충분히 내 일 하면서 밖에서도 얼마든지 음식조절을 할수 있다니까요.

휴대용기. 물통을 다 챙겨주셔서

회사에서나 , 여행가서나 언제어디서든...

잘 먹을 의지만 있으면 되요 ㅋㅋㅋ

 

아침 , 저녁을 단백질쉐이크로 두끼 먹었어요

단백질이라 그런지 포만감이 있더라구요

첨엔 물론 살짝 배고프긴 했는데요

그럴때마나 알로에겔, 허벌티를 마셨구요

단백질파우더양도 늘렸어요

 

 

 

 

 

아침, 저녁을 단백질쉐이크 먹지만

점심 만큼은 먹고싶은거 먹을수 있어요~

다이어트하고 있으니 조금은 한번더 생각해서 먹게 되더라구요

원래 매운음식을 좋아했는데 피하게 되니까

진짜 마음가짐이 중요하다는거 알았어요

 

점심은 잡곡밥, 야채위주, 국물요리는 피했어요

다이어트 전까지는 마구마구 먹었는데

갑자기 음식조절하기는 쉽진 않았어요.

 

프롤레사듀오를 단백질쉐이크에 타서 먹고

알로에겔을 벌컥 마셔주고

허벌티를 많이 마시니까 식탐도 점점 줄면서

먹는양도 줄었어요.

 

허벌티는 물을 자꾸 마시게 하는 묘한 매력이 있어요 !

운동하면서 물을 마시게 되어서 1리터는 마시는데

허벌티는 3리터까지도 수월하게 마시게 되는거 있죵

 

 

 

 

허벌티는 마시면 바로 반응이 나타나니깐 정말 좋아요~

허벌티 마시고 화장실 처음 갔는데 정말 색이 찐하더라구요 ㅠ

노폐물 빠지는과정에서 점점 옅어지는게 신기했어요

허벌티를 마시면 배도 불러요 ㅋㅋ

 

제가 해보니까 허벌티 많이 마시는게 최고최고

 

그것보다 대박인건 알로에겔망고예요

맛있는 망고맛이라 먹기도 좋아요~

가방에 알로에겔을 넣어다니면서 홀짝 홀짝 한모금씩 마시다보면

한통 다 먹는건 일도 아니예요..

 

 

 

 

 

알로에겔은 숨어있는 체지방을 빼주고 풀어주는 역할을 해준다더니.

팔뚝살, 뱃살, 옆구리살, 허벅지를 빼주더라구요~

그러니까 운동안하고 전체적으로 다 라인이 생기면서 살빠졌어요.

 

아침에 일어나면 꼭 알로에겔로 한모금 입을 적시고

단백질쉐이크 먹으면 아침부터 든든해요

 

운동안하고살빼는법에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가 정말 좋아요!

강력추천하는 다이어트방법이예영 ㅎ흐흐~

 

케이샵코치언니가 먹는방법 잘 알려주셔서 알려주는대로만 하면

운동안하고살빼는법 좋은효과가 있더라구요

 

그렇게 한달이 지나요 한달에 7kg살빼기 성공했네요

지금은 2달이 지났는데 요요도 없이 잘 유지하고 있어요

단백질다이어트로 감량을 하고 유지식으로 잘 관리하고 있구요

입을수있는옷이 많아서 너무너무 좋아요 ^.^

더 안빼도 되겠다면서 ㅋㅋㅋ진짜 행복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