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먹방)

[수성구맛집]샤브샤브와 월남쌈이 맛있는 곳 샤브향 수성점

 

[수성구맛집]샤브샤브와 월남쌈이 맛있는 곳 샤브향 수성점

 

 

 

오늘은 그룹미팅이 있었어요`

점심메뉴는 따뜻한 국물과 야채를 맘껏 먹을수 있는곳!!!

샤브샤브와 월남쌈이 맛있는곳 샤브향에 왔어요^^

 

동대구엘피지 건너편에 위치한 샤브향 수성점


 

 

1시에 갔는데 아직 점심손님들이 많이 계시네요!!

주차공간이 넓은 편인데 꽉 찼어요 ㅎㅎㅎ

 

입구에 안내되어 있는 왕새우튀김과 통오징어튀김

맛있겠네 ^^

 

 

 

샤브향 수성점에 메뉴가 많은데요

저희는 월남쌈스페셜 샤브 18,000원 주문!!!

 

 

주문후 세팅된거 블로그용 포스팅할려고 사진 마구마구 찍어줌 ㅎㅎ

 

새로나온 갤럭시8으로 찍은 사진인데

사진 대박 잘 나오네요??

화질 최고!!!

 

해산물이 싱싱함이 그대로 느껴지는데요?

 

 

샤브향 월남쌈스페셜샤브 예요

월남쌈용 야채가 듬뿍!!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

와우!!!!

4인분씩 사이좋게 맞춰나오는군요 ㅎㅎ

얼른 육수 끓여서 먹쟈~~

꿀꺽!

 

 

따뜻한물에 라이스페이퍼 담궈서

야채 꽉꽉 채우기!!

 

 

끓은 육수에 소고기 퐁당해서

월남쌈에도 싸먹구요

 

 

월남쌈 빵빵하다앙~~~!!

 

 

육수 끓을때 해산물은 모두 퐁당!!

해물국물이 끝내줍니다아아~

 

소고기는 살짝 퐁당해서 익으면 소스찍어서

입안으로 호로록~

 

 

셀프코너예요!!!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와 감튀와 미트볼!!!

사이드메뉴로 배채우게 생겼음 ㅋㅋㅋ

 

싱싱한 야채가 무한리필!!

라이스페이퍼도 무한리필!!!

 

더 먹고싶지만 안 들어가네요 ^^;;

 

 

 

 

다먹은후 마지막은 육수에 칼국수 투하!!!

그 다음은 단호박죽^^

 

 

 

배부르지만 먹어줘야지^^

단호박이 들어가서 색이 너무나 이뽀요!!!!

 

 

 

 

샤브향 수성점은 재료가 싱싱해요

 

놀이방도 준비되어 있어서 엄마아빠 편하게 식사가능해요^^

게임기도 있고 뽑기도 있더라구요 ㅎㅎ

 

다 먹고 나오는 입구에는 커피도 준비되어 있으니

후식으로 한잔 하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