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먹방)

[대구고성동맛집]고성동떡볶이 추억의떡뽁이먹고왔어요^^

 

 

 

 

평소에 떡볶이 무지 좋아라 하는데

오랜만에 추억의 떡볶이 고성동떡볶이 먹으러 왔어요^^

 

대구 고성동에 허름한 건물에 고성동떡볶이!!!

달달한 떡볶이맛이 자꾸 땡겨요 ㅎㅎㅎ

 


 

오래된듯한 건물에 고성동떡볶이

이 동네 추억돋네요 ^^

 

 

고성동떡볶이 메뉴

 

떡볶이, 튀김만두,튀김어묵,납작만두, 즉석김밥 ,팥빙수 등등

 

낮시간에도 테이블에 손님이 있네요^^

방도 따로 있어요 ㅎㅎ

학생들 오손도손 앉아서 먹기 딱 좋겠어요 ^^

 

 

 

떡볶이, 만두, 납작만두, 즉석김밥 주문했어요^^

 

 

떡볶이 윤기가 반지르르~~

옛날 떡볶이맛이 느껴져서 좋아요

달달해서 입에 착 감기는맛 ㅎㅎㅎ

 

바삭한 납작만두는 언제나 맛나요

별 맛없는데도 떡볶이랑 먹음 환상의맛^^

 

남편과 딸이랑 갔는데

출출해서인지 먹기 바쁘네요 ㅎㅎ

 

고성동떡뽁이 즉석김밥 3,000원

 

옛날 어릴때 사먹었던 김밥맛이예요~~

하~~향수에 젖는듯

두줄이 1인분^^

 

김밥재료 들어갈건 다 들어가고

오이가 들어 있어서 상큼한맛이 더 하구요!!!

무엇보다 주문과 동시에 바로 말아주는 김밥이라

더 맛있어요!!!

참기름도 듬뿍 발라 고소고소^^

 

요렇게 떡볶이 국물에 폭 담궈서 먹으면 더 맛나맛나!!!

 

대구에 유명한 떡볶이집 많은데요~

고성동 떡볶이집도 빠지지 않게 유명하답니다 ㅎㅎ

저희 먹는동안 포장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

 

여기 팥빙수도 맛있는데 이번에는 안먹었어요 ㅠㅠ

다음에 와서 꼭 먹어볼께요~

 

고성동떡볶이는 옛날맛을 느낄수있어서 너무나 좋아요!!

미숫가루 얹은 옛날팥빙수 생각이 나는군요^^

 

꿀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