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먹방)

[대구맛집/서구맛집] 서대구건너편 복어요리명가 /부림복어

 

 

[대구맛집/서구맛집] 서대구건너편 복어요리명가 /부림복어

 

 

요 며칠 컨디션이 안좋다는 남편!!!

입맛도 떨어지고 피곤하다고 해서 어제 남편과

서대구건너편 복어요리 전문점  부림복어 갔어요~

 

"대구 서구 서대구로 100

053-572-9229 "

 


 

저희 들어갈때는 주차장이 꽉 차있더라구요

마침 자리 있어서 바로 주차했네요 ㅎㅎ

 

배부르게 먹고 나오니깐 차가 다 빠졌네요 ^^;;

 

 

복어불고기를 먹을까 했지만

국물 시원한 복어지리 주문이요~!!

 

세트메뉴도 괜찮아보이네요^^

 

 

 

음식나오기전 상차림

 

 

출출한터라 밑반찬 야금야금 먹고 있어요 ㅎㅎ

말린 우엉반찬이 새롭네요?

쫄깃한게 맛있었어요 ^^

 

 

 

냄비에 나오는 복어지리탕!

직원분이 그릇에 덜어서 주시네요^^

 

맑은 지리가 저는 젤 좋더라구요 ㅎㅎ

 

콩나물과 미나리

복어지리 마시니 눈이 확 떠지는 느낌??ㅎㅎ

피로가 확 풀리는것같아요

정신이 맑아진다는...ㅋㅋ

 

 

 

콩나물무침도 맛나게 무쳐주시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먹기 딱 좋았어요!!

음식이 깔끔하게 나오니깐 좋네요^^

 

남편은 식초를 타서 먹지만

저는 식초 패스^^

 

복어지리에 식초를 넣으니

국물색이 뽀얗게  변하더라구요!!!

 

복어지리에 복어살코기는 따로 꺼내두고

와사비장에 찍어 먹어요!!!

복어살이 어찌나 탱글하고 쫀득한지

넘나 맛있어요!!!

 

저녁에 오면 술안주하기 좋은 복어요리가 많아요1!!

다음에는 저녁에 와보는걸로 복어불고기 먹을려구요 ^^

 

복어지리는

숙취해소에도 좋다고 해요~

 

다 먹은후 계산하고 나오면 입구에 커피와 식혜가

디저트로 준비되어 있어요^^

 

오랜만에 눈이 시원해지는 복어지리 잘 먹고 왔어요!!!

 

대구맛집 복어요리 부림복어 강추예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