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먹방)

대구 침산동맛집 : 임정식의하츠1호점 분위기깡패

대구 침산동맛집 : 임정식의하츠1호점 분위기깡패

 

대구 칠성이마트 건너편에는 골목에 음식점이 참 많지요~

그중에서 저희가 젤 좋아하는곳

가끔 고기보다 깔끔한 회가 먹고플때가 있잖아요!!!

저희가 가는 그곳!

임정식의하츠 입니다~

이곳은 일본식 이자카야 음식점인데요

숙성회가 참 좋아요^^

 

아늑한 분위기도 끝내주는

침산동맛집 분위기깡패 임정식의하츠^_^

 



 

 

남편이 칠레가기 전 가족들과 식사할려고

침산동맛집 임정식의하츠1호점에 왔지요~

(황장군광 카페베네 골목안)

 

늘 2호점 가다가 이날은 1호점에 와봤어요~

1호점 2호점 걸어서 10분거리도 알될걸요? ㅎㅎ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자리가 없답니다

그리 넓지 않아서 예약은 필수!!!^^

 

 

 

5인 세트메뉴

주문했어요~!!

 

큰사이즈 회가 울남편에게는 늘 부족한 ㅋㅋㅋㅋ

11살딸이 회를 넘나 잘 먹어서 우린 이제 먹을게 없다 ㅠㅠ

 

깔끔한 회 한접시에

생와사비 조금 얹어 싸서 기꼬만 간장에 찍어 쏘옥~

생와사비라 더 코끝이 찡해요 ㅎㅎ

 

 

 

 

메로구이와 새우후라이 선택할수 있는데

애가 있어서 새우후라이 선택했어요!

수제돈가스와 통통한 새우후라이 같이 나오고

샐러드도 함께^^

 

 

 

나가사키우동과 오뎅탕 선택중에

오뎅탕 선택!!

 

일본오뎅이고 국물도 깔끔하네요~

저는 여기에 있는 양배추가 넘나 맛나요 ㅎㅎㅎ

 

요즘 날씨 추워지는데 오뎅탕 국물 참 좋지요 ^^

 

 

 

큼직한 새우후라이~

소스에 푸욱 담궈 찍먹^^

 

 

침산동 임정식의하츠 1호점에는

아사히맥주 3+1 행사하더라구요^^

 

시원하게 아사히맥주한잔하고

남편은 일본정종 잔으로 한잔 따로 주문했어요^^

맥주잔 옆에 한잔이 5,000원

 

엄청 큰 병이라는데 이름을 잊어먹었어요

에궁!!

 

 

 

맥주 짜안~!!

 

 

저희는 예약을 못했는데 조금 일찍 와서

안쪽 룸에 자리 잡았어요 휴~!!

못앉을뻔 ㅎㅎㅎ

 

은은한 분위기에 함께하는 사람들 좋고

음식좋고  기분좋았네요^^

우리딸은 먹다가 졸려서 주무시고 zzz

 

 

 

세트메뉴에 초밥이 있는데 우리딸이 초밥을 좋아해서

따로 한접시 더 시켰어요^^

와사비 빼고!!!

임정식의하츠 초밥 비주얼 짱!

맛도 짱!

엄지척입니다^_^

 

 

 

세트를 다 먹고도 안주가 부족했는지

새로운거 하나더 주문해봤어요!!

문어튀김 인데요~

아놔~문어튀김에 완전 반함!

튀김옷이 얇고 문어가 부들부들 질기지 않더라구요!!!

샐러드 야채와 함께 싸서 먹으면 느끼한줄도 모르게

계속 젓가락질만 하게 하는 중독성 !!!!

 

다음에 오면 또 문어튀김 시켜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