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먹방)

[북구청맛집] 참생고기 생고기맛있는집추천

 

 

 

[북구청맛집] 참생고기 생고기맛있는집추천

 

 

 

남편이 생고기 먹고싶다고 해서

북구청 맛집인 참생고기 왔어요^^

 

5시 조금 넘어 갔는데 자리잡고 앉아 주문부터!!

 

북구청건너 참생고기집은 손님 엄청 많거든요

주문해도 늦을때가 있어서 주문부터 빨리 해야해요 ㅋㅋ

 

밑반찬이 너무 잘 나와서 아이들 데려가도 한끼밥 뚝딱!

 

남편이 두달동안 칠레에 있을때 먹고싶다던

참생고기 ㅎㅎ

 

핏기하나 없이 생고기색이 참해요 싱싱해 보이죠?

씹는식감도 최고!!!

 

생고기 가격대비 짱~

생고기 35,000원 / 55,000원

 

술을 부르는 안주!

 

 

 

생고기에 양념장 푹 찍어 먹으면

끝내줍니당 ㅎㅎ

 

생고기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 조기한마리 , 김치찜, 쌈배추 등등

(저희는 한마리 더 주셨어요)

애 있어서 그런가봐요 ㅎㅎㅎ

 

생고기 먹고 있으면 수제비 들어간 탕국도 줘요 ^^

우리딸이 넘나 좋아하는 참생고기 탕국!!!!!

 

 

 

울 남편 워낙 먹는거 좋아해서

둘이 갔는데 생고기에 육회비빔밥 특 주문하시는 ㅎㅎㅎ

 

너무 많지 않냐니깐 다 먹을껄???

 

음....

다 먹었어요 !!!싹싹 비벼서 ㅎㅎㅎㅎ

 

 

육회비빔밥 윤기 좔좔~

 

아우 많다고 했지만 제가 더 잘 먹은것같아요 ㅋㅋ

 

육회비빔밥 10,000/ 특 13,000원

 

저 많은 육회비빔밥을 다 먹었다지요

남편은 소주2병 클리어 !!!

 

대구맛집 북구청  참생고기 연말모임 추천!!!!

방에 단체손님 많더라구요 !!!

 

예약은 미리 하시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드실수 있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