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먹방)

<대구달성공원맛집> 추운겨울 보양식 한우곰탕

 

<대구달성공원맛집> 추운겨울 보양식 끈적한 한우곰탕

 

 

오늘 날씨 정말 춥네요~

하~~~

이렇게 추운날은 뜨거운 국물요리가 생각나는데요!

얼마전에 다녀온 달성공원맛집

한우곰탕 추천해드릴께요^_^

 

 

 

아는사람만 가는곳 달성공원 한우곰탕 !!!!

 

달성공원에서 멀지않는곳에 있어요^^

남편이 한우곰탕 잘 한다고 해서 와봤는데요

국물도 끈적하고 찐해서 정말 몸보신 되더라구요!!!!

 

자주는 아니지만 겨울에는 꼭 오는곳!

한우곰탕^^

 

한우곰탕 맛있는집은 요기요기!!!!!!

 

 

한우곰탕집 주차장이 넓어서 좋구요!!!

두군데가 같은집인데 저희는 골목안으로 들어와서

옛날집으로 와요~

방바닥 따끈하고 옛집은 그대로 사용하고 있어서

식당같지 않아서 좋아요^^

 

모르는 분은들 주차장 바로 앞에 가기도 해요!!!

 

이른 저녁시간이라 조용~

보통 식사때면 방 가득차더라구요!

어르신분들이 많은 곳이예요

젊은 사람은 잘 안보임 ㅎㅎㅎ

 

춥다고 따뜻하게 방 데워주셨어요^^

 

한우곰탕 메뉴!!

남편은 혓바닥구이 먹어본대요 ㅎㅎ

 

칠레가기전에 한그릇 먹고 갔대요~^^

난 몰랐네~

 

저는 한우곰탕!!

우리딸은 소양탕

 

찐한 국물 맛있겠다

한우곰탕집은 파김치?가 짱 맛있어요^^

 

곰탕에 파김치 타서 먹으면 넘나 맛나요

처음에는 그냥 먹다가 파김치 넣고

깍두기 국물도 넣고 ~

 

취향껏 넣어서 드세요!!!

 

 

한우곰탕에 밥말아먹기!!!

고기도 많아요.

 

 

밥말아서 한그릇 뜨고

깍두기, 파김치 넣어서 먹음 최고!!!

 

 

우리딸이 좋아하는 소양탕!

소양의 쫄깃한 식감을 좋아라~~^^

 

저는 그냥 한우곰탕이 좋더라구요 ㅋㅋㅋ

 

든든하게 한그릇 먹고나면 진짜 몸에 힘나요!!!

 

달성공원 한우곰탕집은 9시까지 영업하니깐

시간 꼭 지켜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