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만촌동점핑운동추천 :허브앤바디핏

 

만촌동점핑운동추천 :허브앤바디핏 

 

 

대구에는 벌써 벚꽃과 개나리가 피었네요~

진정한 봄이 왔고

기온도 올라가는데 이제는 반팔입어야할때 .

옷이 얇아지는 순간 우리는

다이어트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지요 ㅋㅋㅋ

 

다이어트는 일단 운동부터.

헬스는 뻔하고 다른 색다른 운동 없을까?

 

수성구운동 /만촌동운동/동구운동

핫한다이어트운동 점핑운동 소개해드릴께요~!

 

대구만촌동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

 

 

1인 1트렘폴린 위에서 운동하는거구요!!

 

나 운동전혀 안해봤는데....초보도 할수 있어요?

노노! 걱정마세요~누구나 다 따라 하실수 있는 동작이고

코치님이 운동도 봐주신답니다~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도 함께 하실수 있어요^^

 

월~금요일운동이고 요일마다 다른운동방법으로

지루하지 않는 다이어트운동이구요 ㅎㅎ

 

30분운동으로 500칼로리 소모되는

 다이어트운동프로그램이랍니다

짧은시간에 칼로리 소모가 많아요

 

 

특히!!! 만촌동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

# 운동후 단백질쉐이크를 제공.

# 운동전후 수분섭취를 도와주는 허브차 제공.

(점핑운동가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운동과 식단조절이 함께 된다면

다이어트는 어렵지않아요~!

 

점핑운동효과도 보고 다이어트도 하고

일석이조!!!

 

문의는 카톡ecoslim

만촌동점핑운동 상담/문의 010-8594-1239

 


 

 

다이어트는 운동만 해서도 안되구요~

식단조절이 필요한데 인바디측정을 통해서

지금의 나의 몸상태를 파악하고

식단관리도 도와주고 있어요!

 

만촌동점핑운동 위치는 만촌동이마트 본관주차장쪽 부근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