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대구수성구만촌동운동 만촌동점핑운동 /살빼러가자!

 

대구수성구만촌동운동 만촌동점핑운동 /살빼러가자!

 

이제 입춘도 지났도 아직은 추운날씨이지만

곧 봄도 올꺼구

이제부터 몸관리할때이지 않을까요?

 

 

 

대구수성구만촌동운동 만촌동점핑운동 /살빼러가자!

 

춥다고 집에 있을게아니라

춥지만 더 몸을 움직이고 운동을 해야져

신나게 방방뛰면서 만촌동점핑운동하러오세요~

 

만촌이마트본관주차장 건너

 

대구수성구만촌동운동 만촌동점핑운동 /살빼러가자!

 

만촌동점핑다이어트 허브앤바디핏

이곳에는 고객님들의 신발이 넘쳐나요!!!

 

 

다이어터들의 위기!!!

설명절이 다가오고 있네요~

설지나고 살뺀들 명절동안 찌웠던살

다시 뺄려면 더 힘들어져요!!

 

어차피 살도빼고 운동도 할거라면 지금부터 스타트!!

 

오전 9시30분 10시30분

오후 7. 8. 9시

 

만촌이마트본관주차장 건너편입니다.

 

 

 

점핑운동효과는

평평하고 단단한 일반평지에서 운동하는것보다

트렘펄린위에서 더 많은 근육이 쓰여 많은 에너지소모

많은 칼로리 소모가 있어서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예요.

 

 

 

혼자하는 운동이 아니라 같이 그룹운동으로 하구요

스크린에 나오는 동작을 보면서

점핑운동 신나게 하시면 되고

처음이라 걱정하시는분들 노노!!!

코치님이 어떻게 하는지 자세도 코치를 해드려요 ㅎㅎ

걱정마시고 편하게 운동하러 오세욜~

 

주간마다 인바디측정도 해드리기때문에

운동후 식단조절에 더 신경쓸수 있도록

코치해드려요~

 

 

 

30~40분 점핑운동이구~

짧다고 느끼겠지만 실제 점핑운동해보면 헉헉 거립니다 ㅎㅎ

 

만촌동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에서는

특별히 운동끝나면 맛있는 단백질쉐이크를 제공해드려요~

운동후 배고픔을 달래줄 단백질쉐이크!!

 

한끼식사를 제공해주니

맛나게 먹어주기!!!!

대신 다음 일반식사는 양을 줄이구요~!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들

식단일기장을 통해 식단교정을 도와드리기도 해요~!!!!

운동도 하고 식단관리를 통해서 다이어트도 하고

일석이조예요 ㅎㅎ

 

 

 

헬스3개월등록하고 제대로 운동못했던 분들!

만촌동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은

매일매일 오게하는 곳!

 

만촌동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에는

매주 매트운동 , 근력운동, 점핑운동 프로그램으로

식단교정을 도와드리기때문에

잘 따라와주시면 살이 안빠질수고 았어요

 

관절에 무리가지 않고 성장기 아이에게도 좋은

점핑운동 아주 좋아요!!!!

 

 

저도 식단80운동20을 통해서 다이어트했어요!!!

오른쪽왼쪽 같은 체중이지만 사이즈변화를 보이시죠?ㅎㅎ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운동만 힘들게 해서 빼는 다이어트보다는

체지방다이어트 사이즈변화를 느끼는 다이어트해요.

 

올여름 인생몸매만들어보아요^_^

도와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