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매일건강식.허벌라이프쉐이크단백질 취향저격

매일건강식.
허벌라이프쉐이크단백질 취향저격 강추템

#밥스타그램 #휴일 #입춘
입춘대길.

오늘이 입춘이라는데 아직 날씨는 춥기만한 겨울~
그래도 입춘지나고 꽃샘추위가 오고나면
봄이 가까이 오겠죠?

휴일인데 아침식사들 하셨나요?^^
늦잠자느라 아침은 건너뛰기 쉬운 휴일
저도 평소보다 늦게 일어났지만
우리 세가족은 늘 똑같이.
허벌라이프 쉐이크식사를 준비했어요^-^

사과+샐러리+쿠키쉐이크2스푼

오늘도 돈으로 살수없는 건강을 먹었어요^^
✔초간편 영양가득한 식사대용 #단백질쉐이크

✔생후6개월부터 누구나 가능
✔단백질외16가지 식이섬유.비타민.허브함유
✔저칼로리 낮은당지수 고단백
✔공복감조절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6가지 골라먹는맛

우리가족은 주말에도 허벌라이프쉐이크로 휴일시작했어요.
한끼정도는 저칼로리 고단백 건강밥을
꼭 먹어요~^^


#허벌라이프 제품은 먹는방법에 따라 건강.감량.증량.유지 가 가능해요
~허벌라이프코치와 상담후 구매하세요🙆‍♀️
~상담/문의는 카톡.전화문의주세요

카톡 ecoslim/ 010-8560-7422.



1:1맞춤체중관리/영양듬뿍식사대용
카톡 ecoslim/ 010-8560-7422.


#쉐이크먹는법 #홈카페 #홈카페스타그램 #허벌라이프 #다이어트효과 #다이어트방법 #한달다이어트 #다이어트추천 #살빼기 #뱃살빼기 #좋아요
#겨울다이어트 #일상 #허벌제품#주부스타그램 #딸맘 #허벌다이어트효과 #허벌정품 #30대 #40대 #집순이 #살빼고싶다 #전신다이어트 #대구
#집스타그램 #홈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