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만촌동점핑운동;허브앤바디핏 트램폴린운동




오랜만이죠~ㅎㅎ
정말 핫한 날씨의 연속이네요~
날씨만큼 핫한운동 #트램폴린운동
소개드려볼께요^^

늘 하는 헬스는 지겨워졌다.
잼있는 운동 찾으신다면?!

.#만촌동 이마트본관주차장 부근
.허브앤바디핏 점핑운동하는곳
있답니다 ㅎㅎ


짧은시간에 많은칼로리 소모가 되는
점핑운동 솔깃하시죠?^^

"30분으로 운동효과가 있어요?"
물론이예요!
30분짧은시간에 어마어마한 운동량!
헬스 1시간이상 한 효과를
체감할수있어요~



운동도 하고 코치님들에게
 식단관리를 받을수 있는데요.

다이어트가 필요하신분이라면
혼자서는 잘 안되는 식단관리
통해서 확실한 감량을
도와드리고 있어요.\(^-^)/

운동후 제공되는 #단백질쉐이크
넘나 맛있어요~

운동후 30분내에 섭취되는
단백질은 포만감도 주면서
근손실을 막아준답니다.
운동효과가 높아지겠죠? ㅎㅎ

고객한분한분 소통하면서
운동과 영양이 함께하는 편안한곳!

그룹운동으로 지루하지않는 운동
트램폴린운동 하러오세요^^

운동문의는 카톡ecoslim
전화 010-8564-1239


저의 비포애프터 사진이예요 >_<

식단과 운동을 병행한결과
비포다음 애프터에 애프터를
만들고있답니다.

마른비만에 체지방이 많았던
저도 놀랍게 바뀌었답니다 ㅎㅎ

직접 감량한 노하우 모두 풀어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