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

허벌라이프다이어트 어떻게하면 잘 빠져요? 다이어트성공팁

허벌라이프다이어트 어떻게하면 잘 빠져요? 다이어트성공팁

 

무더운 여름이네요 ㅠㅠ

숨이 막힐것같은 여름이 넘나 싫지만

여름은 노출의 계절이니까요 ㅎㅎㅎ

비키니 까지는 아니더라도

날씬하게 래쉬가드는 입어주고픈 마음에

3개월전 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7키로정도 빼고파서 다이어트를 시작했구요!

허벌라이프다이어트로 2개월반만에

7키로 감량성공!!

 

 

 

허벌라이프는 예전에 친구가 하는것같아서

알고는 있었는데 제가 해본건 이번이 첨이었어요

제 친구는 몸무게도 줄었는데

옷사이즈가 줄었댔어요

그때저는 다이어트 생각도 안하고 있던터라

그냥 흘러들었는데 제가 할줄이야 ㅎㅎㅎ

 

허벌라이프가격싼곳도 봤는데

블로그 검색해보니 허벌라이프는 관리잘받아야

살빠진다고 하더라구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어떻게하면 잘 빠져요??

코치님과 일대일 관리받으면 잘 빠져요~

 

순간 허벌라이프가격부담이 되어서

허벌라이프제품싼곳에 혹 넘어갈뻔했는데

생각해보니 저는 관리를 받아야겠더라구여 ㅋㅋㅋ

뺄려고 맘 먹었는데 허벌라이프효과 보고 싶었거든요

먹는건게 막 싸게 구매하기도 글코...

허벌라이프먹는방법 중요한뎅~

 

 

 

허벌라이프다이어트성공팁!!!!!

 

허벌라이프제품싼곳에서 구매하지말고

제대로 관리해주는 코치님께 구매하는게 쵝오예요

 

같은 제품인데 개인차도 있고 먹는방법도 다르니

제대로 상담받고 제대로 허벌제품추천받는게 맞죠!

 

 

허벌라이프김코치님께 상담받고

추천해주시는걸로 한달프로그램을 구매했어요!

안전하게 허벌정품을 구매할수 있어서 좋구요

코치님과 카톡으로 매일 연락이 된다는게 믿음이 가요~

블로그보고 상담신청하니깐 선물도 주시네요 ㅎㅎㅎ

 

저는 허벌한달다이어트금액 40~50만원대로 추천받았어요^^

 

 

 

상담받고 다음날 총알배송완료!!!

제품받았다고 카톡 보내니깐 전화와서 통화를 했어요

허벌라이프기본인 쉐이크식사 먹는방법부터~

하나하나 제품 보면서 설명주시더라구요^^

코치님이 알려주시는대로만 하면 제대로 허벌효과볼수 있다는말에

정말 간절하게 성공하고 싶었던....

 

혼자하는 다이어트가 아니라는 생각을 하니

포기할수 없었네요 ㅋㅋㅋ

매일아침 쉐이크식사로 시작하고

알로에겔은 첨에 구매하지 않았고 코치님이 좀더빠른방법으로

허벌알로에겔 추천해주셔서 6개 정도 추가주문해서 먹었어요!

 

 

허벌단백질쉐이크 외에 지원제품인 알제품

셀유로쓰, 비타민, 키토산도 먹었네요!!

치킨의 유혹을 떨치기는 힘들것같고

그래도 키토산 미리먹음 조금이라도 도움받을까싶어 ㅎㅎㅎㅎ

 

 

요렇게 치킨 먹을때는 허벌라이프키토산 5알 먹어요~

옆에 직장동료에게도 건네어 줬더니

자기도 하나 사달라면서 ㅋㅋㅋㅋ

소개해주니 코치언니가 선물 주시던데요??ㅎㅎㅎㅎㅎㅎ

코치님 짱짱!!!!!!

 

 

허벌라이프다이어트는 정말 제대로 하면

살 잘 빠져요~

어떻게하면 잘 빠져요??

제품제대로 매일 매일 반칙말고 먹어봐요

정말 효과본다니까요 ㅎㅎㅎㅎ

 

허벌티를 저는 5리터 마셨구요

단백질쉐이크는 3번은 꼭 먹은듯요~

식사대용으로 먹고 간식으로도 먹고

 

그렇게 코치님과 2개월 했더니

7키로 감량성공 되었구요

그리고는 유지가 가능해서 유지까지!!!

살뺐는데 또 찌면 어떠케요ㅠㅠㅠ

 

허벌라이프다이어트는 코치님과 소통 자주 하구요

친한 언니처럼 잘 대해주셔서 넘나 감사하게 생각해요 

 

다이어트 정말 제대로 하실거라면

제가 관리받은 김코치님 추천드리고 싶어요!!!!

상담 잘 받아보시고 좋은결과 있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