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

만촌동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수성구점핑/만촌동운동할곳/30분순환운동/만촌운동

 

 만촌동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수성구점핑/만촌동운동할곳/30분순환운동/만촌운동

 

 

안녕하세요~만촌동점핑운동&순환운동

 허브앤바디핏코치입니다~!

 

대프리카 덥네요 ㅎㅎ

 

 

습도가 높아 조금만 움직여서 불쾌지수가 팍팍 올라가요  ㅎㅎㅎ

덥다고 몸관리 안할수 없지요~!!

오늘 불금인데 오전타임 운동시간을 꽉 메워주신 고객언니들

조금이라도 몸이 바뀌길 바라면서

열운동하시공 등이 다 젖을 정도로 운동하시네여!!!

화이팅!! 불끈!!!

 

 

 

최근에 회원이 늘면서 트렘폴린을 더 추가했거든요!

빈자리 없이 가득 채워지니 넘나 좋아요

그만큼 본인몸에 관심을 많이 가진다는거쥬^^

 

여름이 다가오니 다이어트에 관심도 많으시면서

신규회원등록도 많아졌어요 !

저희 만촌동점핑운동 바디핏 코치들이 더 열심히

관리해드릴께요 ㅎㅎㅎ

 

만촌동점핑운동은

말랑한 트램폴린 위에서 균형잡는 동작들을 하면서

균형감각과 코어운동효과가 있어요

짧은시간에 많은 칼로리 소모를 할수 있답니다.

저희 고객님이 하는 말씀이 운동 2시간 한것같대요 ㅎㅎ

그만큼 운동효과 짱!


 

만촌동점핑운동 바디핏클럽

한타임에 9명 정원, 한달 15만원이구요

직장인을 위한 횟권도 있어요^^

 

운동끝나고 언니들과 어플사진찍기 했는데요

땀나서 안찍는다더니 저렇게 멋진 포즈를 취해줬어요 ㅎㅎㅎㅎ

 

사진찍고 보고 웃고~

웃음이 끊이지 않는 바디핏클럽이예요!

만촌동운동 대표모델하셔도 될듯^^♥

 

헬스 운동 힘들게만 생각하셨죠?

점핑운동은 그룹운동위주예요

힘들지만 함께 하는 운동이라 더 재밌게 운동할수 있는 공간이지요

 

 

 

 

저희 만촌동운동하는곳 허브앤바디핏클럽은

주변에 만촌이마트가 있구요!

수성구 메트로팔레스 단지도 가까이 있어서

운동하러 오기 좋은 위치예요!!

 


 

다른 헬스하는곳보다 다른점은

운동후 단백질쉐이크 제공이 되세요~!!

운동으로 근육이 손실되었을텐데

단백질섭취로 포만감과 운동효과도 높여준답니다^^

 

다이어트효과에 좋은 체지방빠지는물

허브차까지 제공!!

와우~

 

 

만촌동이마트 본관주차장 입구부근

복주막창 바로 옆 건물에

만촌동운동하는곳

허브앤바디핏이 딱 있어요^^

 

 

1층은 카페

2층은 서점있어요

엘리베이터 타고 3층으로 고고!!!!!!

 

 

 

어서오세요~~!!

문열고 들어오시면 되요^^

 

만촌동점핑

허브앤바디핏 운동문의&상담

010-8594-1239

 

저는 허브앤바디핏 비키코치예요!!

80년생 38살 11살을 둔 아이엄마구요 ㅎㅎㅎ

최근에 다이어트로 체지방을 뺐어요~

자신감있게 어깨를 꺼냈네요^^

 

확실이 다이어트에는 체지방빼는것이 최고인듯해요

사이즈가 팍팍 줄었어요!

 

다이어트 관심있으신분은

코치와 상담하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