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

허벌라이프다이어트후기≠허벌라이프효과

허벌라이프다이어트후기≠허벌라이프효과

 

 

 

 

 

 

직장인 여성입니다

회사다니면서 아침 안먹고, 점심 폭식, 저녁엑 회식,

친구만나 맛집 찾아다니기....를 하다보니

위장도 안좋아서 소화도 잘 안되더라구요

당연히 살도 쪘구요 ㅠ

 

제몸뚱아리가 이 정도일줄 몰랐어요

월급은 받은걸로 먹으러 다니기만 하구.

 

어느날 옷사러 갔는데 66사이즈가 꽉 끼여서 충격받았어요 ㅠ

 

이번에 다이어트 해야겠다 싶어서

지인분이 허벌라이프다이어트를 알려주었어요

허벌라이프 쉐이크 먹으면 정말 살이 빠질까??

 

 

 

 

 

 

 

허벌쉐이크를 밥대신 아침 저녁 먹으면 살이 빠진다고 해서

먹고 싶은건 점심식사때 조금 먹구요 ^_^

 

 

쉐이크 먹은후 그 외에는 허벌티, 허벌알로에겔 먹었구요

점심먹기전에는 항상 키토산을 챙겨먹어요~

 

어느날 뱃살이 쏙 들어가는걸 느끼면서 와우~!!

감탄사가 막 나오는거예요//

 

제가 회사에 있을땐 물도 잘 안먹거든요.

 

 

 

 

 

 

허벌티를 마셔보니까 음료수, 커피는 안 먹게 되더라구요 ㅋㅋ

입맛조절 확실하게 되네요

허벌티가 체지방분해 ,노폐물배출된다고 하더니

화장실은 얼마나 가는지 ....ㅎㅎ

그래도 안 좋은게 빠져나가는거니 좋아요! 첨에 좀 귀찮았지만요 ㅎㅎ

 

 

물 안마시던 제가 지금은 허벌티 중독됐어요~

없으면 큰일나는줄 ....--

코치언니가 주신 녹색 허벌물통에 가득 타 놓으면 금방 없어져요

회사직원도 맛보라고 주다보면요^^

 

 

 

 

 

허벌티 많이 먹은후 사이즈과 확연하게 달라졌어요

 

코치언니와 상담할떄 위장이 안좋다고 하니 허벌알로에겔효과좋다고 추천해주셔서

열심히 먹고 있는데 쉐이크만 먹어도 위가 편한데

허벌알로에겔 먹으니 많이 좋아졌어요...

허벌알로에겔효과 잘 봤어요

 

요즘은 시원하게 숙변도 보구요

 

이런것만 봐도 허벌라이프제품은 정말 짱이여~ !!!!!

 

허벌라이프한달만에 8kg감량했어요..

66사이즈 헐렁해요

 

몸이 가벼워지니 날아갈듯요..

 

제가 허벌라이프다이어트후기 쓰게 될줄은,

허벌라이프효과봤더니 쓰게 되네요 ㅎㅎㅎㅎㅎㅎㅎ

 

허벌라이프는 살도 빼지만 정말 피부건강, 위건강까지 개선을 해줘서  더~~좋아요 ♥

 

강추해드리고 싶은 다이어트입니다요!!☜

 

 

 

 

 

제가 허벌제품 먹으면서 관리받고 구매한

허벌라이프코치언니도 친절하시고 관리도 좋으세요.

 

의지약한 제가 포기했을텐데 코치언니 덕분에 중간에 포기안했어요

 

허벌라이프다이어트상담/ 관리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