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

출산후허벌라이프 뱃살빼기성공(후기)

출산후허벌라이프 뱃살빼기성공(후기)

 

 

출산후 주부다이어트방법

 

출산전에 가졌던 몸매를 출산후 잃어버렸을때ㅠㅠ

급우울감때문에 맘적으로 너무 힙들었어요

 

출산후 뱃살이 조금씩 조금씩 붙어서

사이즈 완전 겁나게 늘었어요

 

모유수유중에도 살이 빠지는가 싶더니..폭식을 반복하니까

살빠지는것도 아니고.

뱃살은 늘어나고..

 

165cm,65kg일때 출산후허벌라이프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코치언니를 만났어요

 

총 -10kg감량했어요

 

지금은 55키로예요,

허리 27사이즈^^

 

 

 

 

 

 

 

 

모유수유중에도 가능한 출산후다이어트

허벌라이프가 최고더라구요.

 

아이 하나 낳았는데 완전 아줌마가 되어서는

옷입어도 옷테도 안나니까~

외출은 더 안하고 집에만 있게 되더라구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한후

아가씨라고 들으니까 진~~짜 좋아요 !

 

저도 이제 아가씨소리 듣는 애엄마가 되었네요 흐흐..

 

의지가 약해서 뭘 하면 시작은 잘하는데

제대로 마무리 못하는데

코치언니가 살잘빠지도록 관리해주시니까

저를 위한 코치같아요 ㅎㅎ

 

감량노하우까지 공유해주셔서

제 살도 그만큼 잘 빠졌어요 !!^^

 

 

아줌마라는 소리가 익숙하지 않은데

의기소침해져서 기분다운되었었거든요~

 

-10kg빼고 날씬한 아기엄마가 되었고

뱃살이 쏙 들어갔음요^^

 

 

허리가 30에서 27사이즈로 줄어들면서

라인들어간 원피스도 당당하게 입어요

아~~진짜 살빠지니까 이 자신감 업업 되네요 ^^

 

저도 허벌다이어트가 처음이라 고민이 되었거든요~

그냥 상담받아보셔요!!

 

코치언니와 함께 하면 살빼기 어렵지 않아요^^

 

고민만 하지마시고 문을 두드려보세요~!!

 

 

 

 

 

 

모유수유중에 다이어트제품 먹는게 조심스러운데

허벌라이프제품들은 안전하니까

출산후다이어트로 딱 좋아요!!

운동없이도 가능하고 좋은 영양이라는걸 섭취하니까

내 몸도 좋아져요^^

 

이쁘게 살빼고 남편한테도 사랑받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