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

허벌라이프가격(4주다이어트후기)

허벌라이프가격(4주다이어트후기)

 

요즘은 아침이 정말 가벼워요 ㅋ

다이어트하기전엔 몸이 무거워서 아침에 일어나는게

힘들었는데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로

몸이 가벼워지고 살빠져서 아침에 눈이 저절로 떠지는거 있죠 ㅎ

 

허벌라이프 다이어트가 좋다고 해서

허벌라이프가격을 알아보니까

조금 망설였어요~!

 

근데요 허벌라이프가격보다 허벌라이프효과를 보게되니까

허벌라이프가격은 문제가 되지 않더라구요.

 

허벌라이프효과를보고 살빼고

맘껏 입고싶은 옷을 입게 되었고

모두들 어떻게 살뺐냐고 이뻐졌다고 알아봐주고

관심가져주니까 너무 좋은거 있죠 ^^

 

 

 

 

 

 

허벌라이프가 아무리 좋다고 한다지만

그냥 쉐이크 한통먹고 효과볼거라면 음....

 

허벌라이프가격때문에 단백질파우더, 허벌티 를 안먹는다면

다이어트기간을 더 길어질수 있다는점 아셨으면 좋겠어요~

 

제 친구도 예전에 살뺀다고 허벌라이프 쉐이크 먹었는데 효과

못봤다더라구요!!!

 

친구도 쉐이크 달랑 한통 ㅋㅋㅋ

좋은 영양이 들어가고 나와야 하는데

영양섭취는 했지만 노폐물배출을 돕는 허벌티, 알로에겔 지원제품은

안 먹은거 있죠??

 

 

 

 

제가 관리받으면서 허벌라이프효과를 보게 되면서

정말 제대로 먹어야 한다는걸 많이 느꼈어요

 

그리고 허벌라이프정품도 꼭 알아보시고 구매하시구요

 

허벌라이프 싼곳에서 싸게 먹을려다가 유통기한이나 제품 상태가 올바르지

않은걸로  제품효과도 못보는 불상사는 없었으면 좋겠어요

 

꼬옥!! 안전하게 허벌라이프정품을 드세요ㅋㅋ

 

 

 

 

 

허벌라이프다이어트 첫주에는 맛있어서 먹었구요

중간 2주차때는 포기할뻔 했네요 ㅠ

친구들이 자꾸 불러내니까~

독하지 못해서,....

 

모임있을때는 쉐이크 안먹는줄 알았는데요~

코치언니가 모임전에 허벌쉐이크 한잔을 미리 마시라는거예요~!

 

아차 싶었어요

 

허벌티는 수시로 계속 마시고

허벌알로에겔역시 공복이나 생각날때 마셔주었어요

 

한끼 쉐이크 먹는거는 잘 되는데 두번먹는게

익숙하지 않더라구요

 

다시 마음먹고 매일 두번쉐이크는 먹도록했어요

 

 

 

 

 

 

허벌제품먹다가 갑자기 약속이 생긴다면

코치언니한테 바로 콜..카톡에서는 언제든 만날수 있어요 ㅋㅋ

 

저는 3주차부터 효과가 나타나더라구요~

1,2주차에는 몸이 가벼운 느낌이고 사이즈가 줄어서

바지가 헐렁~

 

그리고 단단한 살이 물.컹해지더라구요;;

 

 

 

 

 

 

 

 

 

 

허벌라이프다이어트 후기를 보면서 1주일만에 효과본 사람도 있고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더라구요

 

허벌라이프제품들은 건강식품이기때문에

사람마다 차이가 있다는점을 알고 시작하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다른사람의 식습관 , 식생활, 생활패턴, 몸상태는 다 다르니..

 

이젠 다이어트도 굶어서 하는건 아니잖아요~

 

칼로리 조절하면서 충분히 노폐물빼기를 한다면..

다이어트가 잘 될꺼지만.

실상 그렇게 안되니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고 있는거라고 생각해요!!

 

매일 지켜먹기만 한다면 살빠지고 건강해지고.

피부 광이 날꺼구요~

 

다이어트도 과학이예요~

과학적인 제품 허벌라이프로 다이어트성공 하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