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

저칼로리 고단백식단으로 한달다이어트

저칼로리 고단백식단으로 한달다이어트

 

 

 

 

 

다이어트 한다고 하면 일단

한끼정도는 굶거나, 저칼로리 식단을 해야지

생각했었는데요.

샐러드도 먹고 과일도 조금먹고 할려고 했거든요.

근데 식욕조절이 안되서

항상 실패했어요 ㅠㅠ

 

한달에 3키로도 안빠지는걸요

먹는걸 줄이면 살이 잘 빠질줄 알았는데

그렇지도 않네요 흑흑

 

 

먹는걸 줄이는게 이렇게 힘들줄은 몰라써요

내가 이렇게 의지부족이었는지 하궁

먹고싶은 음식은 많고

식탐은 많아가지고 안먹으면 힘도 없고

다이어트고 뭐고 다 싫으니 ㅠㅠ

 

먹는거 조절했다가 한번 폭식하니까

다시 돌아오니까 좌절이네요 ㅠ

 

 

 

 

 

 

한달에 딱 5키로빼기를 원하는데 왤케 힘들까요 ㅠㅠ

 

진짜 독하게 맘 먹어야 하는데

제가 그러질 못하고 있어서요

 

 

친한 언니 간만에 만났는데

살을 쏙뺐더라구요 ㅋㅋ

 

사쥬가 많이 빠져서 물어ㅗ니

저칼로리 고단백식단으로 살뺐더군요..

 

 

친한언니가 소개해준

저칼로리식단은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였어요~

알려준 연락처로 전화상담을 했구요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어요~

 

허벌라이프 얘기만 들었지 사실 첨인거예요^^;;

 

 

 

 

 

 

 

고단백식단으로 먹는

단백질쉐이크!!!!

 

엄청 맛있구요 배불러서 포만감이 있어요^^

쿠키맛쉐이크가 인기좋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진짜 쿠키가 씹혀요 ㅎㅎㅎ

 

평소에 과자좋아하는 분이라면

쿠키맛쉐이크 추천드려요^^

 

 

굶는것보다 좋은건 단백질쉐이크를 먹는다는건데요~

저칼로리에 고단백식품이라 더 좋아요

 

먹으며서 살빼는방법!!!

딱 이네요 ㅎㅎㅎ

 

 

 

 

 

다이어트에 물마시기~

입맛잡아주고 살빼주는 물 허벌티 있어요^^

허벌티 마시니까 생수물은 못 마시겠네요...

 

화장실을 어찌나 가는지..

귀찬을 정도로 갔지만

노폐물빠지는거라고 하니깐~

오히려 몸에서 반응오니 좋은것같아요

 

화장실 자주 가다보니 변비도 자연스럽게 해결되었어요!

 

그래서 그런가요?

몸도 가볍고 뱃살이 들어가네요 ㅋㅋㅋ

옆구리 등 라인이 잡혔떠요 ㅍㅎㅎ

 

 

다이어트할때면 꼭 회식이 많이 잡히는거예요 ㅠㅠㅠ

 

직장회식은 차마 거절도 못하겠고~

코치언니가 허벌티를좀더진하게 먹고

 

음식의 기름기를 잡아주는 키토산도 따로 샘플로 주셨거든요..

 

감사하게도 넉넉하게 주셔서 의지가 되었구요~

허벌라이프 키토산 추가로 구매했어요^^

 

 

 

 

 

 

따로 식단조절 없이

쉐이크 두번 먹고 일반식 한끼 먹고는

허벌티랑 그 외에 제품들을 먹은것 밖에 없어요

 

한달에 5키로 가볍게 뺀듯해요~

 

허벌라이프제품먹고 이렇게 쉽게 빠지나요????ㅎㅎㅎ

 

 

단백질쉐이크 가볍게 봤는데

한잔에 많은 영양이 들어 있더라구요~

 

단순히 살만 빼는게 아니라

영양도 채워주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는거였어요~!!

 

단백질쉐이크 매일 먹고

허벌티로 수분보충하니까

다이어트 하는 사람치고는 얼굴빛 좋다고 하니

더 탱글해진듯해요^^

 

그러면서 사이즈 줄어서 짱이네요

 

한달에 5키로 빼고 사이즈 줄어서

더 많이 뺀것처럼 느껴져요 우하하핳ㅇ~~

 

 

 

 

 

제가 평소에 식습관이 안 좋은지

변비가 있었는데요~

코치언니가 추천해준 액티브 화이버 컴플렉스 예요

식이섬유 제품인데~

 

은근 맛나요...

파우더로 되어 있어서 물에 타서 마시는건데

그냥 음료처럼 시원하 물에 타서 마시기도 하구요

딸기쉐이크에 타서 마시니까

저는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허벌라이프 식이섬유 느낌은 까끌까끌한데요

요게 장에 들억서 부푼데요~

묵은 변을 긁어서 배변으로 빼준다고 하네요~

 

 

 

 

 

 

 

 

저는 좀 진하게 마셨는데

배가 아프진 않는데 화장실가니 변이 쭉 나오네요??ㅎㅎㅎ

 

대박신기~!!방기~!!

 

요고 자주 이용할려구요~~

 

저칼로리 고단백식단으로

허벌라이프단백질쉐이크 짱 조으네요...

 

다이어트 해야하실분이라면

꼬옥~~~!!

도전해보시길 바래요^^

 

 

카톡 관리도 잘해주시공~

선물이나 사은품도 잘 챙겨 주시니...

허벌라이프 가격비교 해보지마시고

허벌라이프정품 구매하셔서 관리도 받고

효과도 제대로 보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