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여름휴가끝 운동하는곳_만촌동운동하는곳추천_점핑운동효과_동구운동하는곳_동구다이어트_

여름휴가끝 운동하는곳_만촌동운동하는곳추천_점핑운동효과_동구운동하는곳_동구다이어트_

 

여름휴가 막바지네요~!!

어느정도 휴가는 다들 다녀오셨다지요?

휴가때 잘먹고 이제 관리모드로 돌아오시는분 많으시네요

운동문의가 많은 요즘!!!

어떤 다이어트가 있는지 어떤운동을 하면 살빠지는지

많이들 궁금해하시더라구요^^

 

만촌동점핑운동추천드려봅니다 ^^

대구 만촌동운동하는곳 허브앤바디핏이예요~

 

 

만촌동점핑운동하는곳 위치는

만촌이마트본관주차장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헬스운동 지겨우시죠?

혼자하는 운동은 지겹고 힘들기 마련인데요

 

 

만촌동점핑운동 장점은

그룹운동으로 하는거구요~

혼자하는 운동이 아니기때문에

힘들지만 즐기면서 운동할수 있어요 ㅎㅎㅎ

 

점핑운동효과?

 

지방은 활활

근육은 업

뱃살은 쏙

관절은 강화

 

일석 4조의 효과가 있어요^^

 

 

 

땀흘리며 음악과 함께 신나게 운동후

마무리 스트레칭운동까지~

살빠지는건 덤이구요~!!!

물론 운동과 식단조절은 함께 해주셔야 해요

 

인바디측정으로 자신의 현재 몸상태를 파악하고

식단관리를 받으면서

운동도 함께 한다면 살빠지는건 당연하지요~

의지 약한분들이 다이어트 실패 하시는데

만촌동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에 오시면

이 모든게 해결됩니당 ㅎㅎㅎㅎ

 

 

 

운동후 준비되어 있는 단백질 쉐이크~

 

단백질쉐이크를 먹는 이유는

운동후 찾아오는 공복감 해결

운동효과 극대화

근육손실을 막아줍니다!!!!

 

우리몸에 단백질은 정말 중요한데요

음식으로 섭취할수 없는 영양과 단백질은 한잔으로 해결!!!!

 

넘나 맛있어요~

매일 맛이 바뀌기때문에 질리지 않는다는점^^

 

 

 

30분의 점핑운동이라고 만만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ㅎㅎㅎ

 

30분을 매일 꾸준히 투자를 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어요~

헬스 싫어하신분도 매일오는곳

만촌동점핑추천드려요~~~^^

 

친절상담으로 부담없이 방문하셔서

즐겁게 운동하고 살빼보아요~~!!

 

 

만촌동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

010.8594.1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