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수성구맛집> 홍익돈가스 크기 엄청나~배불

 

 

<수성구맛집> 홍익돈가스 크기 엄청나~배불

 

우리딸이랑 지난 주말에 수성구 황금동맛집

홍익돈가스 갔다왔어요

저번에 동생네랑 가봤는데 돈가스 사이즈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ㅎㅎ

우리딸 보여줄려구 홍익돈가스 출동!!!

 

 

 홍익돈가스 크긴 진짜 크네욤 !!!!

 

 

 돈가스 사이즈 보고 깜놀하는 우리딸

말로만 듣던 홍익돈가스 처음 와봄!!

 

 

 

돈가스 찍먹으로~~

 

돈가스 열심히 컷팅!ㅎㅎㅎ

언제 다 먹냐~

 

홍익돈가스 스파게티도 있는데

왔으면 돈가스 먹어줘야져!!

 

엄마는 열심히 컷팅중! ㅎㅎ

 

둘이 먹기에는 돈가스 하나하고

스파게티는 안먹고 우동시켰어요~!!!

새우볶음밥 먹으려고 고민하다가

우동먹겠다네요 ^_^

 

홍익돈가스입니다!!!!

어른 혼자 먹기도 벅찬 사이즈^^

 

홍익돈가스 가쓰오우동!!!

우동면발이 쫄깃하고 국물이 짜지 않고 적당하네요^^

우동고명인 튀김은 조금만 넣어주면 좋겠어요 !

 

우리딸 우동한그릇 비워주시고

돈가스 몇번 먹고는 우동만!!!!

 

홍익돈가스에는 밥과 김치종류 스프 등 리필할수 있어서

부족하면 셀프바에 가져서 더 가져다 먹어요!!!

먹을만큼만 적당히 남기기 없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