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만촌동운동하는곳 허브앤바디핏_만촌동점핑운동

만촌동운동하는곳 허브앤바디핏_만촌동점핑운동


만촌동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입니다

1~2주일에 한번정도는
매트운동하고 있어요 ^^

운동오시는분들 대부분이
복부 뱃살고민이신데요ㅎ

점핑운동하면서 유산소운동하고
복부운동 위주의 매트운동
꾸준히 같이하신다면 효과는 배가
되겠지요?^^

거기다 식단관리까지 똭~~~

요즘 유투브나 sns에보면
홈케어 홈트운동 많은데
집에서는 제대로 하기힘들더라구요

하다가 힘들면 중단하구
이렇게 나오셔서 같이 매트운동하면
힘들어도 끝까지 클리어.

근력이 부족한 여자분들은
꾸준히 운동해주시면 좋을듯해요
저도 첨에는 못했거든요 ㅎㅎㅎ

못해도 힘들어도
같이 운동할수있는곳 입니다^^


운동후 근육손실방지.포만감유지를
위해 단백질쉐이크가 준비되어있어요

운동하고 어떤 음식을 섭취하는지에따라
운동효과를 크게받느냐
안받느냐


운동후 질좋은단백질섭취
정말 중요해요ㅎㅎ

만촌동점핑운동하는곳은
매일 다른 레시피의
단백질쉐이크를 제공해드리고 있어요


얼음넣고 슬러쉬처럼 만들어봤어요 ㅎ
내가 준비했지만 넘나맛있네요
흐흐흣

체지방분해되는 차
허브차도 . 제공되어요
 운동하고 수분섭취하시면
노폐물배출.입맛조절에
너무나 좋아요

평소에 물안드시는분도
허브앤바디핏 오시면
물마시는 습관이 생겨용^-^


<만촌동점핑운동(트램폴린운동)가격>
1개월 15만원
30회권 (2개월)20만원

운동시간은
오전9:30분 /10:30분
오후7시 /8시 /9시


다이어트를 위한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식단도
활용해보시면
체중조절에 큰 효과볼수있답니다^^

바디핏 코치님들이
식단일기장을 통해 개인식단관리도
도와드려요~~~

만촌동점핑운동 (트램펄린운동)
010-9354-1239

미리 전화주셔서 상담예약하세요~^^
만촌이마트 본관주차장 건너편


옆구리살 뱃살고민이었는데
식단관리 잘했더니
날씬해지는중이랍니다 ㅎㅎ


다이어트방법 알려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