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출근길 대구눈왔었어요

 # 출근길 대구눈왔었어요

 

오늘 아침 딸 등교할려고 나오는데

눈발이 날리더라구요 ㅎㅎ

꽤 큰눈이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그쳐버림 ㅠ

아쉽다 ~

딸이랑 저 눈온다고 좋아했는데 말이죠!!

 

 

다른 지역은 새하얗게 눈이 내렸다더라구요 ^^

대구는 참 눈보기 힘든 곳이예요~

여름은 무쟈게 덥고 !!!

 

추운계절 모두들 감기조심하세요^_^♥ 



 

 

추운계절 꼼짝도 하기 싫지만

건강한 봄을 맞이하기 위해

지금부터 몸 만들어요~!!

 

몸이 하루 아침에 바뀌지 않다는거 아시죠?

 

만촌동점핑 운동문의가 많네요

같이 운동하고 더 이뻐지는곳입니다

다이어트 집중관리도와드릴께요.

 

만촌동점핑운동(트램폴린운동) 허브앤바디핏!!

미리 전화주세요~!

만촌이마트 본관주차장 건너편이예요!!!

카톡문의 ecosl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