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만촌동트램펄린운동 : 만촌동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

 

 만촌동트램펄린운동 : 만촌동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

 

 

안녕하세요~

겨울철 재미난 운동 만촌1동운동하는곳 추천드려요

 

만촌이마트 본관주차장건너편에 있어서

찾아가기는 넘나 좋아영 ^_^

 

점핑운동 많이 들어봤는데 우리동네에도 있는줄 몰랐다는 ㅎㅎㅎ

이거 티비에 나오는거 봤거든요~

 


 

만촌동운동하는곳 허브앤바디핏

여기는 운동도 하지만 다이어트도 할수 있거든요 ^^

식단관리 해주는게 좋은것같아요!!!

 

사실 식단관리 정말 잘 안되거든요 ㅠㅠ

 

 

헬스도 다녀봤는데 몇번 가고는 바쁘다는 핑계로

거의 못갔거든요 !!!

에궁 마음가짐의 문제죠 뭐~

귀찮고 바쁘고 핑계대기 바쁨 ㅍㅎㅎㅎ

 

 

와우~~여기 만촌동트램펄린운동

듣기만 했지 첨봤는데 그룹운동으로 하네요!!!

 

혼자하는 운동 재미없는데 '

여기는 같이 하니깐 잘 할수 있을것같아서

운동하는거 구경하고 1개월 등록했어요!!

 

횟권도 있던데 1개월해서 매일 오는게 더 좋겠다 싶더라구요!!!

 

살빼기로 했는데 마음먹어야죠 ㅍㅎㅎㅎ

 

운동하고 식단조절하면

한달에 3키로만 딱 빼면 좋겠따 ㅋㅋㅋㅋ

 

점핑운동효과 제대로 볼려면은

식단관리가 더 크다고 하더라구요!!!

운동하고 식단관리 안되면 건강한 몸이 된다니~~~

 

아휴~~!지금 안하면 겨울에 더 몸이 힘들것같어요 !!!

 

 

 

점핑운동하는 시간은

오전 9시30분 10시30분

오후 7시 8시 9시

 

30~40분 정도 운동인데 길지도 짧지도 않고 딱 좋은듯 ㅎㅎㅎ

 

저는 운동도 운동이지만 살빼야해요 ^^

 

만촌동운동하는곳 만촌동점핌하는곳

허브앤바디핏 검색하셔서 상담받아보세요 .

 

여기 분위기 좋아욤!

 

코치님이 친절하시고 인바디측정도 하구

관리받을수 있겠다는 기분에

기대됨요!!!!

 

굶어서 하는 다이어트방법이 아닌 정말 제대로

건강하게 살빼는방법을 알려주셔서

정말 좋아요~!

같이 운동하는 분들이 다들 반겨주시니

처음에 부끄부끄했는데 편해요

 

겨울운동으로 핫하게 열정뿜뿜

만촌동점핑운동 추천드려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