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

살빼는노하우 #허벌라이프성공후기

살빼는노하우 #허벌라이프성공후기

 

 

 

 

케이샵에서 관리받으면서 라인이뻐진 여자 ㅋㅋㅋ

 

살빠지고 라인이 예뻐지면서 제 몸매 매력돋네요 ㅎ

 

케이샵 언니가 관리잘해준 덕분에 44사이즈도 입겠어요!!

 

허벌라이프 관리잘해주는곳에서 해야하는게

이유가 있어요 ㅋㅋ

다이어트 노하우가 장난아니예요

 

코치언니가 알려주는대로 하기만하면 되는데

그냥 잘 챙겨 먹었더니!!!!

 

지금 허벌라이프두달다이어트로 10kg감량성공!!

 

 

 

 

 

살빠진후 사진찍는게 자신있어졌어요

 

케이샵언니가 다이어트 상식이나 허벌다이어트하면서 조심해야할것

꼭 지켜야할것등등 노하우 알려주시면서 관리해주니까

금방 포기할것같던 제가 두달동안이나 다이어트를 했다니깐요 ㅋㅎㅎㅎ

정말 허벌라이프 시작한게 잘했어요 ㅋㅋ

 

덕분에 식탐조절도 되었구요

뭐 먹어도 바로 살찔염려 없으니 요요걱정없구요 ㅎㅎ

 

제일 중요한건 66사이즈 입었던 제가 44사이즈 도전할정도면...!!!!

 

 

 

 

 

허벌라이프성공후 몸매가 이뻐졌다는 소리

 젤 많이 듣고 있어요 ㅋ

 

허벌라이프가격 비싸다고 생각하지만

관리받고 살빼는데 투자하는게 맞아요!!!

 

혼자하는다이어트는 작심삼일로 끝이니..

 

허벌라이프성공할려면 관리잘해주는곳, 유명한곳에서 시작하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