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

뱃살빼는 운동없이 뱃살빼는법☆

뱃살빼는 운동없이 뱃살빼는법☆

 

 

아줌마들의 골칫거리...뱃살 ㅠ

출산후 뱃살이 쪘는데 암만해도 잘 안들어가요

뱃살빼는법 운동없이 뱃살뺴는건 어려워요!

애놓고 한번 늘어진뱃살은 탄력도 없구요 ㅜ.ㅜ

 

제가 효과본 뱃살빼는법 함께 공유하고자 글남겨요~^*^

 

 

 

 

 

내가 살이 찔꺼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아줌마가 되니 어쩔수 없구나...

 

살림, 육아에 묻혀살다보니 내 몸뚱아리 관리를 못했어요

옷입으니 진짜 없어보이더라구요 ㅜㅜㅜ

 

남편도 은근 뱃살을 자꾸 신경쓰는것같구.

존심 상하는거 예요...

 

그래서 뱃살빼는법 식이요법 등등 찾다가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를 알게 되었어요

 

두달동안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한결과

 

 

 

 

두달다이어트 결과는 9.5kg뺐고

뱃살이 쏙 ~~들어가지요,,!!

 

 

처음에 뱃살만 뺄려고 시작한 다이어트였는데

상체쪽이 슬림해지고

전체적으로 균형잡힌듯 몸매가 이뻐졌어요~

 

 

살뺐더니 아줌마몸매 탈출했어요

 

사은품이랑 관리 잘해주는 사이트에서 상담받고 바로 시작했구요

관리잘해주는곳이라 그런지

친절하시고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시네요^^

역시 난 아줌마야 ㅋㅋㅋㅋ

 

뭐 하다 더 주니까 이렇게 좋다니까요 ..^^

 

 

 

 

 

 

 

 

 

다이어트 지원제품들도 샘플로 보내주시네요

쉐이커통이며 물통..진짜 가지고 싶었는뒈 ㅎㅎ

허벌라이프정품사이트라 믿음 굳!!!

 

허벌라이프먹는법도 같이 넣어주셨는데

택배받으니 전화로 더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고맙더라구요~

 

왠지 시작이 좋아 기분좋았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이어트할때 제일 힘든게 음식조절, 식이요법인데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는 어렵지않게 뱃살빨리빼는법으로 쉬웠어요

알려주는대로만 잘 먹으면 되니깐요 !!

 

잘 챙겨먹었는데 먹는데 불편한점 없는지까지

체크해주셔서 카톡으로 만나는거지만 거리감없이

궁금한거 있음 바로바로 물어보곤했죠

 

다이어트하면 식이요법때문에 예민해질만도 한데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는 굶는다이어트가 아니라 스트레스가 덜했어요

그리고 살빼는약이 아니니까 맘도 놓이구요^^

 

 

카톡으로 수다떠는 재미까지 ㅋㅋㅋㅋㅋㅋㅋ

 

 

 

 

 

단백질쉐이크먹는방법

아침저녁으로 밥 대용으로 쉐이크를 먹어요

첨 시작할때는 배가 고픈것 같아서 한잔 더 먹었어요

원래 먹는걸 좋아해서 평소에도 군것질을 달고 살았는데

쉐이크는 먹으면 먹을수록 살빠진다고 하고

칼로리가 낮아서 배고프다고 참고 있지말라고 하더라구요 ^^

 

허벌티는 식욕조절이 되는 차예요!

저역시 물을 가까이 하지 않아서 처음에 먹으라는대로 먹는건

조금 힘이 들었어요 !

한꺼번에 다 마실려고 하지말고 조금씩 양을 늘리라는말에

나도 모르게 허벌티를 찾게 되는거예요~

물먹는 습관이 생겼어요!!

출산후 변비가 있어서 약간 불편한감이 있었는데

허벌티를 마시니까 피부도 촉촉해지는것 같고

화장실을 더 많이 하니깐 변비는 자연스럽게 해결^^

허벌티 신기한점이 많아요 ㅋㅋ

군것질을 멀게 하는 효과가 있어요

 

 

 

 

 

 

허벌알로에겔은  뱃살빨리빼는법에 최고!!!

알로에겔을 무조건 먹고 많이 먹고..먹고 또먹고

허벌티와 알로에겔은 많이 먹을수록 좋아요

상체살빼기에도 엄청난 효과가 있어요

잘 안빠지는 부분감량에 도움이 되죠

그래서인지 군살들이 다 정리되었어요~

알로에겔 가격에 헉~했지만 허벌알로에겔효과를 보니까

왜 사람들이 많이 먹는지 알겠네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뱃살빼는법에 성공!!

살빠지니까 옷욕심이 생기네요 ㅋㅋㅋ

 

뱃살빼기전에는 옷입기 싫었는데

자신감 상승!!!

 

요즘은 애들도 엄마가 날씬해야 좋아한대요~

유지도 잘하고 엄마를 더 많이 좋아해주는 이쁜엄마가 될꺼예요

꾸준하게 아침에 쉐이크만 먹어주면 유지는 되니까

요요걱정없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예요!

 

뱃살빼는운동없이 뱃살빨리빼는법으로 진짜  추천해드리고 있어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