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

허벌라이프다이어트.단백질다이어트

허벌라이프다이어트.단백질다이어트

 

 

 

 

 

저는 먹어도 먹어도 배가 고파서 살이 많이 졌는데요

다이어트로 여러방법을 해봤어요!

홈쇼핑에 나오는 다이어트는 거의 해본것같은뎅

친구네 한의원에서 만든것으로도 해봤구요

맛은 없고 배고파서 못 참겠더라구요

 

우연하게 단백질다이어트를 알게 되었어요

허벌라이프다이어트가 있더라구요

단백질다이어트 검색하면서 관리잘해주는곳을 알게 되면서

저의 다이어트는 시작되었지요

 

우유나 두유에 타먹으면 된다고 하는데

그냥 생수에 쉐이크를 타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된대요~

 

단백질쉐이크가 맛이 없을까봐 저지방우유에 타먹을려고 했거든요

 

어차피 다이어트 시작한거 허벌라이프효과 제대로 볼려구

알려주는대로 먹었어요

 

깔끔하고 살도 잘 빠질것같은 느낌이 들고

몸도 가벼워지네요~

 

 

 

 

 

 

먹는것 못 참을땐 허벌티를 계속 마시니까

금방 배부르네요 ㅎㅎ

 

허벌티가 음식조절해주니까 밀가루음식도 멀어지고..

허벌티가 참 좋네요

단백질쉐이크, 알로에겔, 허벌티 먹으니

배고플일이 없어요

 

저는 알로에겔도 식전에 먹고 있어요

시작한지 2주만에 얼굴라인 정리가 되었고

지금 3kg감량했어요!

 

사이즈도 줄면서 몸이 한결 가벼워요!

허벌라이프다이어트 한달후가 기다려지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