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몸다짐> 대구점핑운동/만촌동점핑운동/효목동점핑운동/만촌동올곧은병원옆 트렘폴린운동추천-겨울다이어트



<몸다짐점핑>만촌동 올곧은병원옆
점핑운동하는곳 추천!
겨울다이어트에는 딱!


😗


안녕하세요~몸다짐 점핑클럽이예요:)

요즘 다이어트로 점핑운동 많이들
검색하고 문의가 많네요.


진짜 효과빠른 운동을 찾는다면!
다이어트효과 체력도 키우고 싶다면!
#몸다짐점핑클럽 과 함께해요!


점핑운동시간
오전 9시30분 10시30분
오후 7,8,9시

☎️문의는 010.8560.7422
방문상담은 시간예약부탁드립니다.


점핑운동 30분 =달리기 90분

같은 시간 운동효과는 2배 이상이예요!

pt/헬스/스피닝 운동을 하셨던 분들이
많으신데
점핑운동은 짧은 시간에 헬스1시간 한것같다고 하세요 ㅎㅎ
그만큼 점핑운동이 운동효과가 높답니다.




맨바닥에서 강도높은 운동이 아니라
충격흡수를 해주는  트렘폴린 위에서
하는 운동은 관절은 물론
전신에 무리가 가지 않아요!



점핑30분이 운동이 되냐고
질문하시는데요~
직접 점핑운동해보시면 땀줄줄 흘러요!

헬스보다 더 운동한것같다.
운동효과 대박이라는 말을 많이 하신답니다

무엇보다 함께하는 그룹운동이라
지루하지 않아요!!!

헬스는 매일 못가는데
점핑운동은 매일 오시는분이 많아요~



대부분 오시는분들이 체력도 체력이지만
다이어트때문에 오시는데요~
몸다짐 코치가 인바디측정과 함께
1:1식단관리를 케어해드려요~



몸다짐에서는 운동후 단백질쉐이크
제공됩니다.

운동후 먹으면 아주 꿀맛이죠^^

단백질쉐이크도 함께 먹으면서
근손실막아주고 포만감까지
식단조절을 하면 뱃살도 빠져요!

짧은시간에 운동할수 있어서
#주부운동 #직장인운동
강추합니다~



만촌동 몸다짐점핑운동 위치는
올곧은병원 옆 도롯가에 있답니다.



운동도 하고 다이어트도 하고
두마리효과를 볼수있어요.




운동후 적외선 반신욕으로
힐링하는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손발이 차가우신분에게 효과짱!

몸다짐 등록시
점핑운동 +반신욕+단백질쉐이크+허브차
모두 제공받으실수 있답니다.

요즘은 친구.가족과 함께 오시는데요~
소개이벤트 혜택도 있다는 사실!!!^^



주차공간도 있어요!


만촌동점핑운동 몸다짐은
운동만 하고 끝나는게 아니라
다이어트식단,다이어트정보와 영양개념도 함께 공유하는 곳이예요~

가족과같은 편안한분위기에
소통하는 공간이예요~


살 정말 .잘빠집니다.ㅎㅎㅎㅎㅎ
몸매라인도 이뻐져요!
(빠지지말고 열심히 나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