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만촌동헬스 점핑운동으로 앞자리 바뀜!!

만촌동헬스 점핑운동으로 앞자리 바뀜!! 

 

 

지난겨울 만촌동헬스 검색하다가 알게된

새로운 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클럽.

집근처 메트로팔레스 가까워서 다니게 되었어요.

육아맘이다 보니깐 아이들 먹고 남긴 음식

아까워 제가 정리하구 ,아휴~다들 공감하시죠?

운동은 1도 꿈 못 꾸는 상황이었는데

여기 만촌동점핑운동 30분이라는 말에

해볼까 하고 상담받고 등록을 했어요!

 

한달반만에 몸무게 앞자리수가 바뀌었어요!!

6키로 감량성공!!!!

 

저한테 제일 문제가 식단이었더라구요 ㅠ

헬스운동 알아보다 만촌동점핑운동 오게되었지만

여기 허브앤바디핏클럽에는 식단체크를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저처럼 식단관리 안되는 분들은

꼬옥!!!관리체크가 필요할듯해요.

 

 

 

사실 저한테는 운동보다 식단관리!!!!였더군요 ^^;;

제가 식단일기를 써본적이 없는데요

코치님이 꼭 적으라고 하셔서 쓴것이.

입에 들어가는 모든것을 적기 시작했어요

간간히 군것질도 했지만 흠!

운동못오는 날은 맨몸운동, 걷기도 했어요^^

 

평소에 제가 식습관이 안좋았는데

코치님이 인바디 측정도 해주시고. 식습관 체크도 해주셔서

식단에서 부족한 부분을 알려주셨어요.

 

 

 

점핑운동30분도 만만치 않았구요

처음이라 어색함으로 시작했지만

코치님이 자세 잘 잡아주시고 오전반에 같이 운동하시는분들이

 

"못해도 돼요~그냥 막 뛰어요^^

우리 운동하기 바빠서 안 봐요"

에라모르겠다 ㅎㅎ

 

만촌동점핑운동 바디핏에는

운동뿐 아니라 영양에 더 중점을 두는 곳이라고 하겠어요.

평소에 입에 맛있는 음식만 먹어왔던터라

영양지식을 없었거든요.

 

매일 운동올때마다 식단일기 쓰고

수분섭취와 단백질섭취를 할수 있어서

식단조절이 더더욱 잘되었어요.

 

헬스운동으로 일주일에 몇번갔을까요?

점핑운동하면서 뛰는게 재미있고 분위기 좋고

코치님들 좋으시고 육아맘으로써 소통도 할수 있는 공간

오전반에 운동오시는분들이 대부분 아이키우는분들이라

운동끝나고 수다도 하고 웃고 갈수 있는곳이라

거의 매일매일 온것같아요

 

덕분에 살도 잘 빼고 날씬이 되었어요

체중앞자리 바꾸는게 소원이었거든요 ㅎㅎ


 

 

점핑운동만 하는게 아니라

근력운동도 할수 있는 타임도 있어서 다양하게 운동할수 있어요.

지루하지 않는 운동이고 같이 하는 그룹운동이라

운동시간만큼은 최선을 다했어요 ^^

 

일단 저희 집에서 걸어서 5분거리라 완전 좋아요!!

여기 오면서 만촌메트로팔레스에 사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ㅎㅎㅎㅎ

아파트 단지에서 지나면서 앞면 있는분들 많았어요^

더 반가움 ㅋㅋㅋ

 

010-9354-1239

연락처 여기로 전화하셔서 상담받아보시고 운동도 같이 해요^^

 

안먹고 체중만 빠진게 아니라 체지방위주로 빠져서

전체적으로 몸 발란스가 좋아진것같아서 만족이예요!

 

만촌동 점핑운동효과 짱 좋아요...

젤 중요한건 코치님 말 잘 들으면 되요 히힛!

 

저 여기 다니고 살빠져서 관심있는 언니도 소개시켜줬어요^^

좋은건 같이 하고 싶잖아요 ㅋㅋ

같이 살빼고 운동도 다니는 이런 시간

주부들한테는 너무나 행복이죠 ㅎㅎ

 

아침에 운동하니깐 활력도 생기도 넘나 좋아요!!!

만촌동점핑운동 완전 강추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