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노오븐베이커리/밥솥으로 카스테라 만드는방법


노오븐베이커리/
밥솥으로 카스테라 만드는방법


짜잔~
집에서 만드는 카스테라 완성!

요즘 우리아이들 겨울방학이잖아요
엄마는 멘붕>_<
세끼 밥챙기랴, 간식챙기랴,

급생각나서 만들게된 카스테라!
노오븐으로 카스테라만들수있어요

집에 밥솥없는집은 없죠?ㅎㅎ
밥솥으로 카스테라만들기했어요!



카스테라의 생명은 달걀흰자의 머랭
머랭만들기가 쉽지않은거 ㅠ
저희집은 거품기가 없어요

며칠전 다이소에서 사온
반자동거품기가 일등동신이네요
팔은 좀 아팠지만 >_< 머랭이 잘되어
 완전 기쁨!

설탕은 조금넣고 꿀을 더넣었어요^^



밥솥에 버터살짝 발라주고
 반죽한걸 넣은후
만능찜 기능으로 2번

밑은 노릇하게 잘 구워졌군요 ㅎㅎ



옛날에는 실패였는데
이번에는 성공적입니당 ㅎㅎ

집에서 만드는 베이커리는
설탕.버터를 덜 넣어서 좋다는거!^^



요렇거 커팅하고
금방 만들어봤으니 우유한잔에 빵 맛보기!

처음금방 했을때가 따뜻한것이 맛나요~

비오고 밖에서 놀수없으니 아이들과함께 카스테라 만들기 추천드려봐요~^^